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마켓컬리 새벽배송 구입 추천 &비추천 제품 (스마일찬 삼색나물, 풀무원 꼬마나또,온더고 해물잡채덥밥, 전주식소고기비빔밥, 와플콘 밀크초코 등)

반응형

먼저  와플콘 밀크초코
마트에서도 짱구모양해서 콘과자만 따로 파는데  그걸 아이들이 환장하게 좋아해서
마켓컬리에서도 이런 제품을 팔길래 잽싸게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콘을 먹을때 밑에 과자부분이 먹고 싶어서 중간을 자꾸 건너뛰거든요 ㅎㅎ

칼로리가 대박이네요 ㅎㅎ

몇개는 윗부분까지 꽉 초코렛이 차있는데 거의 끝까지 차있는 콘이 없더라고요

제일 꽉찬 과자 모양이에요

일단은 아이들이 그닥 안좋아하네요.... 생각보다 너무 관심이 없어서 놀랐어요 두봉지 샀는데 뜯오놓고 한개 먹더니 사라지는...ㅎㅎㅎ

재구매의사:  없음

이건 스마일찬 삼색나물이에요 (열무나물, 도라지, 건취나물) 요렇게 들어가 있어요
전 4900원에 구입했는데 근처 마트에서는 고사리넣고 4000원이었거든요

국물이 필요할거 같아서 구입한 소중한식사 구수한 근대된장국이에요
조개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6900원입니다.

새가지다 넣고 비빌준비

국도 퍼왔어요
확실히 냉동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근대가 너무 초록초록하니 맛있어 보이죠???

두가지 같이 넣고

맛은 그냥 평범한 맛???
나이먹기 전에는 정말 이걸 왜먹는거야 하고 생각했는데 ...
결혼하고 나니깐 욀케 이런 음식이 가끔 떙기죠???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근대된장국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정말 잘 먹었어요

재구매의사
삼색나물:  없음
근대된장국 : 있음

풀무원 국산콩 꼬마 나또(버터간장소스) 입니다.
너무나 작아요 컵이 ㅋㅋ 정말 일반 나또의 반도 안될거 같아요

나또 보이시나요???

간장까지 다 넣고

비벼비벼
와... 이건 정말..ㅋㅋㅋ 풀무원 !! 너무 잘했어!! 칭찬해

나에게 자만심을 가져다 준 나또... 이거 먹고 그 다음날에도 너무 생각이 나는 맛인거에요....
그래서 금방 다 먹어 치우고(3개가 들어가 있어요)
아 나는 나또 완전 잘먹는 여자야...ㅋㅋ 오리지널로 먹어봐야겠어 !!! 하고 일본 나또를 샀다가 또르륵...

재구매의사 : 완전 있음 (지금도 몇번 더 구매해서 먹었어요) 중독성 심함

온더고 전주식 소고기 비빔밥이에요
먼가 난 왜 기대했을까..ㅎㅎ
가격은 5500원이에요
한참 다이어트에 빠져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엄청나게 사먹었는데....
그때 도시락안에 있는 계란이 너무너무 맛없어서.... 실망했던적이 있는데... 난 무얼 기대한거지?ㅎㅎ

차라리 저 계란을 뺏음 더 좋았을꺼 같아요 ...
먼가 진짜 스펀지 먹는 맛이랄까??? 막 으깨서 비벼놔서 다시 빼지도 못하고.... ㅠㅠ
나물들도... 냉동제품이니..어쩔수 없겠지만..너무... 이맛도 저맛도 아닌 맛....

재구매의사 : 완전 없음

온더고 해물잡채덥밥이에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포장지를 다 패스했네요 사진을 보니..ㅋㅋ 벼롤 찍을 생각이 없다가 뒤늦게 찍은 ㅋ

안에 내용물을 이렇습니다.

앗 이건 생각보다 맛있어요 ! ㅋㅋ
데우니깐 잡채도 너무 탱글탱글하고 매콤하고 짭짤하고 ㅋㅋ

재구매의사 : 생각중..ㅋ

큐피 마요네즈에요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국산 마요네즈보다 좀 더 진하다고 ? 해야할까? 좀 더 시큼?한 맛이 강하더라고요

외관은 일반 마요네즈랑 똑같아요

근데 !!! 완전 반해서 구입한 이유가 이거에요 뚜껑이 있는데 요렇게 얇게 뿌릴수 있다는거

뚜껑을 아예 열면 기존에 먹던 마요네즈 별모양이 나와요

아이들 주려고 계란말이를 했어요 ㅎㅎ
스팸을 완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 ..ㅋ 그냥 주기보다 계란말이안에 쏙 넣으면 좀 덜 먹을까 싶어서 ㅎㅎ

뿌려봅니다

엄청 허접하지만 얇게 뿌려지죠??ㅎㅎ 만족합니다.
일단은 큰아이가 원래 마요네즈를 잘 안먹는데 이건 또 잘먹네요???ㅎㅎㅎ
신기했어요 ㅎㅎ

재구매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