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마트 편의점 두바이 초콜렛 후기

반응형

두바이 초콜릿이 보여서 샀는데 이제야 올리는....ㅋㅋ ㅋ 가격은 4,000원
왜 이렇게 비싸 정말..ㅋㅋ

작지만 칼로리는 정말 알차게 높다

머지? 함 ㅋㅋㅋ 양이 대박 실화???
조금 더 보태면 국밥을 먹을 수 있는데 ㅋㅋㅋㅋ
국밥마니아로 자꾸 머든 국밥금액에 비교함...

접시에 담아보니깐 더더 ㅋㅋㅋ 실망

칼로 자른 모습

초코가 너무 두꺼워 ㅋㅋㅋㅋ

막 입맛인 내가....
평소... 고기를 구워서 먹어도... 다른 가족들은 다 냄새가 나네 해도 난 그런 걸 전혀 못 느끼는 편임...
막입맛임
근데 이건 정말...ㅋㅋㅋ  별로다...
누가 선물로 먹으라고 줘도 안 받을 거 같음....
하물며 애들도 안 먹음 ㅋㅋㅋ

하... 그냥.... 버렸다...
화도 안 나 이건 ㅋㅋ 내가 내 손으로 고르고 산 거니깐..ㅋㅋ
애들도 웬만함 초코는 먹는데 이건 아주 칼같이 자르네....
사람 입맛 다 비슷하구나...ㅎㅎ 좋은 경험 했다고 쳐야지 ㅋㅋㅋ
이거 먹고 한동안 두바이 초콜릿 생각도 안나가 해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