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초보요리]이마트 달링다운 와규 찹스테이크 구입 후기

반응형

[초보요리]이마트 달링다운 와규 찹스테이크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이마트 달링다운 와규 스테이크를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ㅎ

이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남편이 들어가자마자 
"뛰어!" 라고 말해서 저도 모르게 ㅋ 급하게 고기코너로 가서 냉큼 집어왔어요 

이번에는 스테이크 대신에 찹스테이크가 있더라고요 

남편이 원없이 실컷 먹으라고 해서 두개 집어왔어요 

가격은 똑같아요 22,000원인데 세일해서 17,600원에 구입한거 같아요 (영수증을 버린..ㅠㅠ)

조리팁은 비슷해요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과 버터를 넣어주고 쇠고기를 넣고 강불에 1분 익힌후 채소를 같이 넣어 

중불에 2분간 볶아준후 소시를 넣고 30초간 버무리며 끝~~

고기에 양념이 되어있어요 


저번 스테이크보단 내용물이 적어요 

버터, 올리브오일, 스테이크 소시 세가지만 들어가 있어요 

저 이번에 후라이팬 샀어요~!!! 자랑 ㅎㅎㅎ 

주부들은 정말 요런 소소한 행복이 있는거 같아요 ㅎ

그전에 후라이팬이 너무 작아서 음식할때마다 좀 답답했는데 넘나 넓고 좋은것~~ ㅋ

테팔껄로 샀는데 가격은 34,000원대였던거 같아요 지금 세일한다고 하더라고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과 버터를 넣어 녹여줬어요 

그위에 고기를 넣어줬어요 

고기 덩어리가 정말정말 큼지막해요 

그런거 아시나요? 고기 계속 먹으면 턱이 아픈거...씹는게 힘든거..저만그런가..ㅎㅎㅎ

강불에서 익혀줬어요 

전 고기가 너무 커서 큰거는 가위로 잘라줬어요 

씹을때 턱이 아파서 ㅎ

같이 들어있는 야채도 넣어줬어요 


양이 엄청나요 

두명이서 한팩으로도 정말 푸짐하게 먹을수 있긴한데 

정말 원없이 먹으라는 남폄말대로 많이많이 먹으려고 두팩 다 넣었어요 

이날은 집에 밥도 없어서 온니 고기만 먹으려고 ㅎㅎ

소스까지 넣어줬어요 

고기는 너무 익히면 뻑뻑하니깐 빨리빨리~~ 

소스넣어주고 살짝더 익혀줬어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가 많이 있어서 좋아요 


완성된 찹스테이크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고기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니 소스도 맛나고 

아이들이 있는집에선 아이들도 참 좋아할거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맥주안주로도 쵝오!!!!!!! 

전 맥주랑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