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탬버린 놀이 동요 + 핸들 잡고 부릉부릉 세트, [피셔프라이스] 뮤직달팽이

반응형

탬버린 놀이 동요 + 핸들 잡고 부릉부릉 세트,

 [피셔프라이스] 뮤직달팽이 

5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으면서 지금까지 사준 장난감이라곤 튤립사운드북이 전부여서 

아기가 너무 심심해 하는거 같았어요 

다른 천으로 만든책이랑은 물려받은거라서 그것만 갖고 놀아서 이번에 장난감 몇개를 사줬어요 

먼저 탬버린 놀이 동요 + 핸들 잡고 부릉부릉 세트에요 

정가 40,300원인데 30%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28,210원에 구입했어요 

먼저 탬버린 놀이동용 장난감이에요 탬버린으로 생겨서 아기가 좋아할꺼 같아서 구입했어요 

너 6개 버튼을 하나하나 눌러야지 음악이 나와요 

건건지가 들어가 있어서 저 흰색필름종이를 빼서 바로 사용해 봤어요 

먼가 새물건이오면 괜히 모르게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ㅎ

임신전에는 오로지 저를 위한 쇼핑을 하고 그랬는데 아기가 생기니 확실히 저보단

무조건 아기를 위한 쇼핑을 하게 됐어요 

아기한테 줘봤더니 흥미를 갖고 잠깐 만지작 거렸는데 

아직 제대로 쥐질 못하더라고요 자꾸 떨어뜨리고 

막 엄청 흥미를 갖고 놀지는 않았어요 

손잡이부분을 아직 제대로 잡질못해요 


다음으론 핸들잡고 부릉부릉 장난감이에요 

이건 아직 아기가 더 잡기 힘들어해요 

제가 계속 음악 버튼을 눌러줬어요 

튤립사운드 북은 한번 누르면 연속 동용가 나와서 좋았는데 이건 눌러야해서 살짝 제가 불편했지만

요즘 정말 장난감 보면 신세계인거 같아요 

진짜 자동차 핸들처럼 어찌나 잘 만들었는지 ..

첨에 아기를 주기도 전에 저랑 남편이 신나서 만지작 거리고 놀았어요 

핸들 사용 방법이에요 

동요는 사실 3가지 밖에 안나와요 

이건 아들이 조금더 커야지 좋아할꺼 같아요 

다음으론 국민 장난감이라는 피셔프라이스 뮤직달팽이에요 

전 사실 이거 달팽이가 스스로 움직이는줄 알고 주문했어요 

위에 장난감과 같이 제로투세븐에서 다같이 주문했는데 

두개는 빨리 왔는데 이건 몇일걸려서 사실 주문한것도 깜박했어요 ㅎ

남편이 택배박스를 갖고 들어오길래 머 샀냐고 했었어요 ㅎ

확실히 기억력이 떨어지는...ㅠㅠ

28,800원에 구입했어요 

국민장난감인지도 모르고 샀다가 

전 고장난걸 샀나 했었어요 급 검색해봤는데 국민장난감이라고 불리더라고요 

원래 움직이지 않는 장난감이었어요 ㅎㅎ


확실히! 국민자가 앞에 붙으면 그 이유가 있나봐요~!!

저 보고 이게 머지 ..스스로 움직이는것도 아니네 하고 속으로 잘못샀다 생각했는데 

아들램이 이걸 제일 좋아해요~ ㅎ

저 장난감은 신기하게 살짝만 정말 살~~짝 건드리기만해도 음악이 흘러나와요 

그래서 아들램이 보자마자 정말 계속 만지려고 난리더라고요 

손으로 안닿으니깐 두발을 이용해서 연신 만지고 난리가 났어요 

정말정말 좋아해요 

기저귀 갈때 옆에 뒀더니 장난감 만지려고 아주 난리에요 

요즘 한창 뒤집기열중이라서 기저귀 가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ㅠㅠ

그래도 저 장난감은 한동안 정말 잘 쓸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