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가드 핸디 부스터] 휴대용 부스터 구입 후기

반응형


[아가드 핸디 부스터] 휴대용 부스터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아기가 이제 6개월이 지나면서 이유식을 지금까지는 바운서에서 먹였는데 

이제 슬슬 아기 식탁이 필요할꺼 같아서 

이것저것 매일 검색하다가 맘카페에 휴대용 부스터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어느 맘께서 아가드 핸디 부스터를 팔고 계신다고 댓글을 남겨주셔서 

구경끝에 구입했어요 

새제품인데 꽤 많이 팔고 계신데 가격은 네이버검색가에 반값인 25,000원(택배비포함)에 팔고계셔서

바로 구입했어요 

전 친정집도 자주 오는 편이라서 민트색으로 2개 똑같이 구입해서 하난 신혼집에 하난

친정집으로 보냈어요 

저희 새언니 보니깐 조카를 어릴때부터 식탁에 먹이는 습관을 길러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밥먹을때면 알아서 의자에 앉아서 잘 먹어서 너무 기특해서 

저도 꼭~!! 그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

이왕이면 좀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딱 제가 원하던 제품이에요 

박스를 개봉하면 먼저 이가드로고가 박힌 가방이 나와요 저기에 넣고 다닐수 있게 나와있더라고요 


제품사용설명서랑 원하던 민트색 부스터가 나와요 

너무 맘에 드는 의자에요 가볍기도 하면서 

튼튼하더라고요 

이동할때도 편하게 들고 다닐수도 있을거 같고 

접고 펼치는게 너무 쉬워요 


의자를 펼친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더 튼튼하고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아기가 앉을꺼니깐 무조건 튼튼해야 하잖아요 

접었을때 사진이에요 

길이도 조절할수 있어서 더 맘에 드는거 같아요 

마침 이유식 먹일 시간이어서 바로 아들램 앉게해봤어요 

처음에는 먼가 잘 앉아있는거 같던데 아직 어려서 그런가 

자꾸 쏠려요 옆으로 ~ 

졸려서 그런지 이유식 먹이는데 자꾸 울어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ㅎ

엄청 만족하는 휴대용부스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