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페넬로페] 2018 시즌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구입 후기

반응형

[페넬로페] 2018 시즌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구입 후기 


물티슈가 별로 남질 않아서 이번에 물티슈를 구입하려고 봤더니 페넬로페 2018시즌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가 나왔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요 

22,400원에 구입했어요 

전 물티슈 이것저것 사용해 보고 정착한게 페넬로페에요 

기저귀도 같은 페넬로페쓰고있어요 

씬씬씬에서 실키슬림이 더 부드러워서 실키슬림으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받는순간 너무너무 예뻐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물티슈에요 확실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면서 

이왕이면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구입하자 해서 주문했어요 

리뷰보니깐 물티슈도 두툼하니 좋다고 하더라고요 

페넬로페는 캐릭터가 참 귀여운거 같아요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다고 하네요 

페넬로페물티슈는 종류가 엄청난거 같아요 거의 종류별로 사용해 보고 있는거 같아요 

캡은 동그란 캡이에요 

빨간색캡이 너무 이뻐요 

꽤 큰사이즈같아요 

지금 쓰고있는 페넬로페 로제에요 

로제는 원래 쓰던 세자린이 품절이라서 로제로 변경해서 사용해 봤는데 

세자린보단 덜 도톰한거 같아요 크기도 더 작은거 같고요 

이번에 크리스마스한정으로 나온 물티슈가 2장더 들어가 있어요 

크기도 로제가 더 작아요 

왼쪽이 크리스마스에디션 물티슈 오른쪽이 로제에요 크기차이 보이시나요?

크기도 더 크지만 크리스마스에디션 물티슈가 더 도톰해요 ^^

잘산거 같아서 뿌뜻하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