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H.O.P.E]CJ 아이시안 아이샤워 눈영양제, 오메가3, 종합비타민 구입후기

반응형

[H.O.P.E]CJ 아이시안 아이샤워 눈영양제, 오메가3, 종합비타민 구입후기


 

안녕하세요ㅎㅎ 

저요즘 확실히 애낳고 몸상태가 정말 최악인걸 하루하루 느끼고 있어요 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아이쇼핑삼아 온마트 어플들어갔는데 

영양제를 너무 싸게 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79,900원인데 할인이 49,631원 들어가서 

총결제금액이 30,269원에 구입했어요 

대박이죠?ㅎㅎㅎ

오늘만 특가로 뜬건데 ...거의 이금액인거 같은 착각은,,,

사실 약품회사에서 나온 영양제만 주로 먹어봤는데 

CJ제일제당에서도 영양제를 만드네요..

영양제는 별차이 없을꺼란 생각으로 구입했어요 ㅎ

먼저 종합비타민이에요 

나이먹을수록 정말 꼭꼭 몸을 잘 챙겨야하는거 같아요..

젊을땐 1도 몰랐는데,,,

20대때 툭하면 다이어트한다고 하루 한끼먹고 그랬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넘나 후회스러운것....ㅠㅠ

지금이라도 정말 잘 챙기려구요...

1일 1회, 1회에 2정씩 섭취하는 거네요 ㅎ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좋아요 

흐미 ㅋㅋ 전 개인적으로 그냥 병에 들은게 편하고 좋은데 ㅋㅋㅋ

핑크핑크한 비타민이에요 

잘챙겨먹어야할텐데..

남편은 몇일전에 솔가제품으로 사줬는데 

남편은 양영제를 사주면 알아서 잘 챙겨먹는데 ㅋ

전 욀케 잘 안챙겨먹는지...


처음먹어보는 오메가-3에요..

지금까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

오메가-3를 잘챙겨먹으라고 항상 주위에서 들어는 봤는데 ㅎㅎ

1일1회, 1캡슐만 먹는거네요 

비타민이랑 비슷해요 

cj에선 약이 병으로 안나오나봐요

흐미...생각보다 넘나 큰것...

목구멍에 걸릴까봐 무서워요


다음으로 눈영양제 

아이시안 아이샤워에요 

눈영야제는 3가지 종류가 나오는거 같아요 

이건 안구건조증이 심한 사람이 먹으면 좋은 영양제에요 

저는 그래도 눈시력이 좋은편인데 남편이...

눈시력이 너무너무너무 안좋아요 

그래서 전에도 다른종류의 CJ 눈 영양제를 사줬는데 

잘챙겨먹어서 이번에 또 구입했어요 

10개가 들어가 있어요 

동글동글 초코볼 모양~

올해는 남편이랑 저랑 다 건강좀 챙겨서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