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도니도니 돈까스]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등심,치즈.고구마 후기

반응형

[도니도니 돈까스]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등심,치즈.고구마 후기

 

형도니 도니도니 돈까스에요 

도니도니 돈까스는 두께가 장난아니라서 지금까지

제대로 성공해서 튀긴적이 없어요...

에어프라이기에 튀겨도 덜익고 기름에 튀겨도 덜익고..

그래서 항상 잘라서 다시 튀기고, 에어프라이기로도 그랬는데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튀겨보기로 마음먹었어요 

그것도 세가지 다 ~~

먼저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등심이에요

제일 두꺼워서 제일 튀기기 힘들더라고요 

두께 12.0mm래요 정말 두꺼워요 ㅋㅋ

먹을땐 좋은데 조리할땐 힘들다능

해동하지 않은상태에서 튀겨주라고 나와있어요 

형도니의 도니도니돈까스 치즈에요 

등심다음으로 좋아하는 돈까스에요 ㅋ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다음으론 고구마에요 

별 기대안했던 돈까스에요 

근데 생각보다 맛나요 ㅎㅎ

귀리가 들어가있어서 더욱 고소한 맛이라고 하네요 

세가지 다 뜯어봤어요 

참 만들기도 잘 만들어져서 나온거 같아요 

집에서 한번 돈까스 만들어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제가 똥손이라 그런가봐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좀 넉넉히 넣어줬어요 

그전까지 후라이팬 작은걸로 써서 답답했는데

큰거 산거 넘나 잘한듯 ㅎ

사가지다 넣었어요

후라이팬 다시한번 잘산듯 ㅋㅋㅋㅋ


노릇노릇하게 튀겨지고 있어요 

정말 정성으로 튀겼어요 ㅎㅎㅎ

왼쪽이 등심 윗쪽이 고구마 오른쪽이 치즈에요 

점점 노릇노릇해지고 있는 돈까스에요 

치즈나 고구마가 흘러나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건 없더라고요 

다 튀겨진 돈까스에요  먹음직

돈까스 소스에요 

이 소스도 맛있어요 

세개 뜯었어요 

찍어먹어보니깐

정말 딱 적당한거 같아요 

돈까스 다 먹을때 소스도 딱 맞게 다먹었어요 


완성된 돈까스에요 

이번에 정말 뿌듯해요 ㅋㅋㅋ

등심돈까스에요 

안에가 안익었을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잘라봤는데

넘넘 잘익어서 기분좋았어요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죠?


고구마돈까스에요

고구마무스가 엄청 많이 들어있죠???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치즈돈까스에요 쭉쭉 어찌나 잘 늘어나던지 ㅋ

자르면서 다 흘러나와버렸어요 ㅋ

이번에 구입한거 다 먹으면 또 구입해서 먹어야겠어요 

두께도 두껍고 정말 맛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