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보리새싹 가루 구입]

반응형

[보리새싹 가루 구입]


요즘 아침 7시에서 7시 30분 정말 칼같이 아들램이 일어나요

그래서 아침 방송을 잘 시청하고 있어요 

그런데 요즘 보는 프로그램에서 보리새싹 가루에 대해서 많이 나오더라고요 

보리새싹 가루가 독소를 빼줘서 염증치료에도 좋다고..

또 귀가 팔랑팔랑 거려서 바로 구입해 봤어요 

네이버 쇼핑으로 두개해서 23,800원에 구입했어요 

남편이랑 어머니꺼 같이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통이 엄청 크더라고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같이 온 스푼으로 두 스푸씩 하루 1,2회 물에 타서 먹으라고 나와있어요 

국내산 제품이에요 

보리 어린잎 100%네요 

바로 뜯어 봤어요 

배송이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렸어요 

딱 일주일 기다렸던거 같아요...

고운 보리새싹 가루가

보기에는 꼭 녹차가루 같아요 

같이 온 스푼이에요 


저희는 보리차를 끓여서 보리물을 마시고 있어요 

집에 정수기가 없어성 ㅎㅎ

그래서 일단 보리차에 타마시기로 했어요 

먼가 맥주 생각나는 보리물 ㅎ

넉넉히~~

물에 생각보다 잘 안녹는거 같아요 

찬물이라서 그런지 

색이 참...ㅎㅎㅎ 

남편한테 줬더니 윽~ 하면서 마시더라고요 

녹차물 같다고 하면서 

그냥 보리물 말고 물만 끓여서 타마셔야 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