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빨아쓰는 행주]스카트 행주타월

반응형

[빨아쓰는 행주]스카트 행주타월


전 집에서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주로 써요 

그래서 이번에 마침 딱 떨어져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스카트 행주타월이에요 쿠팡에서 2개에 10,800원에 구입했어요 

핑크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ㅋ

핑크 좋아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두께 레벨이 5에요 ㅎ

그와중에 코끼리 귀엽 

전원래 두께레벨 4인

프러쉬블루 행주타월을 쓰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더 편하게 나온거 같아서 이번에 

아예 행주 모양으로 잘 나온 행주타월로 구매 했어요 

집에서 행주를 쓰다보니깐 금방 더러워 지더라고요 

아무리 깨끗히 빨아도 더러운거 같고 해서 

언제부턴가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쓰고 있었어요 

꺼내기 쉽게 되어있어요 


귀여운 핑크 코끼리가 똭~~

펼쳤을때 사진이에요 

꽤 큰거 같아요 

꽤 두툼하죠?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잘 산거 같아요 ㅎ

다 쓰면 재구매 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