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블루마마]이유식스푼, 실리콘 식판 구입

반응형

[블루 마마] 이유식 스푼, 실리콘 식판 구입

아기한테 필요한게 떨어지면 거의 동시에 이것저것 다 떨어져서 

엄청 여러개를 구입했어요....

그래서 연신 택배 옮겨오기...

블루마마 이유식 스푼 6,500원, 실리콘 유아 식기(흡착식판)+뚜껑 33,000원에 구입했어요 

사은품으로 실리콘 멀티 끈이 왔어요 

오 이런 거 은근 유용하잖아요 

벌써 과자 남은 거 봉지 묶어놨어요 

다음으로는 이유식 스푼이에요 

포장지에 스티커로 전자레인지 사용금지, 열탕 소독 OK라고 적혀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귀여워요 인터넷이 보던 거 그대로예요 

원래 스푼은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전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 살 때 줬던 스푼을 사용하고 있어서 근데 

너무 힘이 없더라고요 스푼이 ㅋ 너무 말랑해서 ㅋ 

그래서 스푼도 팔길래 같이 주문해 봤어요 

이유식 처음 시작하는 아기부터 중~후기 아기들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뚜껑이랑 스푼 밑에도 곰발바닥이 그려져 있어요 귀엽

귀여운 곰이 그려져 있어요 

옆모습이에요 

아기 유이식 먹이기 편한 스푼인 거 같아요 

다음으론 블루마마 실리콘 식판이에요 위쪽에 뚜껑도 추가 구입했어요 

설명서가 나와있는데 좀 흔들렸네요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 소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뒤쪽 모양이에요 잠깐 사용해 봤는데 붙이니깐 진짜 잘 안 떨어져요 ㅎㅎ 

요즘 볼로된 간식을 주니깐 만지막 거리다가 확 집어던지더라고요...

그래서 급하게 구매해 봤어요 

MADE IN KOREA에요 

먼가 안심이 가는..ㅎㅎ

FDA승인/ SGS 품질보증 / KIET 중금속불검출 됐다고 표시되어있네요 

옆모습이에요 꽤 깊이가 느껴지고 꽤 묵직해요 

식판을 붙이면 잘 안 떨어져서 저기 동그란 부분을 당기면서 떼니깐 잘 떨어져요 

이건 뚜껑이에요 ㅎㅎ 사실 뚜껑도 실리콘이라서 놀랐어요

플라스틱일줄 알았는데 ㅎㅎ

잘 맞춰서 덮어줘야해요 

뚜껑도 실리콘이라서 안심이 가지만 뚜껑도 꽤 묵직해요 ...

바로 아기 이유식 먹여봤어요

진작에 살껄 그랬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