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블랑가또] 코끼리 애착인형 구입

반응형

[블랑가또] 코끼리 애착 인형 구입

안녕하세요~ 젤리캣 피크 애착인형을 사주고 정말 정말 너무너무 아들램이 좋아해서 

이번에 다른 애착인형을 구입해 봤어요 

정말 피그인형은 쪽쪽 빨고 밤에 잘 때 꼭 껴안고 자요 그래서 빨기가 힘들어서..ㅎㅎ

이번에 블랑가또 코끼리 애착 인형을 구입했어요 

그전부터 살까 말까 수십번 고민 고민했었는데..ㅎㅎ 이번에 큰맘 먹고 주문했어요 

배송은 빨리 왔어요 

사실 산지 2주 됐어요 근데 제가 그때 딱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병원다니고 그러냐고... 모든 의욕이 떨어지더라고요 ㅠㅠ

정말 죽는줄 알았어요... 보통 감기 걸려도 금방 잘 지나가고 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어지러움도 심하고 

기침도 너무 심하고...ㅠㅠ 그래도 아들램이 감기에 안 걸려서 다행이에요 ㅠㅠ

같이 아프면 정말 너무 힘들꺼 같은데... 정말 세상 모든 어머니들 정말 존경스럽더라고요 ㅠㅠ

제조국은 중국이고 최근에 만들어져서 왔네요 ㅎ

보자마자 사이즈에 놀라고 귀여움에 두 번 놀랐네요 ㅎㅎ

울코스 모드로 돌리라고 나와있어요 

정말 크죠???ㅎㅎ 귀여워요 

마크에도 코끼리가 너무 귀여워요 

박음질이며 털상태가 최상인 거 같아요 

코끼리 코에요 ㅎ

정면 사진이에요 너무 잘 만들어진 거 같아요 털 빠짐도 없고 

눈알도 제대로 잘 박혀 있어요 ㅎ

남편이 눈이 무섭지 않냐고 하는데 전혀 무섭지 않던데요 ㅎㅎㅎ

아들램이 자기전에 투정 부리면서 움직이는데 코끼리 위에서 빙글 돌면서 안기듯이 눕더라고요 ㅎㅎㅎ

잘 산거 같아요 ㅎㅎㅎ 

정말 애가 있으니깐 제꺼 하나 사는 건 너무너무 고민 또 고민해서 결국은 못 사는데 

애껀 정말 머라고 더 사주고 싶은 맘이 들긴 하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되도록이면 신중하게 사야지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