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글라스락 눈금이유식 용기 (후기 이유식 용기 구입)

반응형

글라스락 눈금 이유식 용기 (후기 이유식 용기 구입)

10개월이 아들램 후기에는 이유식을 세 번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있는 이유식 용기로는 부족해서 더 구입했어요 

멀로 구입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지금 쓰고 있는 이유식 용기보단 좀 더 큰 걸로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글락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로 구입했어요 

총 5개 들어있고 전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눈금 인쇄가 벗겨질 우려가 있으니 부드러운 스펀지로 세척하고 

열탕 시 끓는 물에는 1분 이내로 하라고 나와있어요 

장점을 소개 하고 있네요 

유리용기라서 일단은 안심인 거 같아요 

총 5개가 들어있어요 ㅎ

그냥 꽉채워서 6개로 팔아도 좋을 거 같은데 굳이 5개로 맞춘 이유를 모르겠는 1인..ㅎ

눈금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근데 눈금은 초기,중기 이유식 때 딱 눈금에 맞춰서 만들 때 좋은 거 같아요 ㅎ

용량이 210ml라서 전 210ml꽉 채워서 넣기 때문에 

굳이 눈금은 필요 없는거 같아요 ㅎ

요즘 아들램 이유식을 엄청 잘 먹어요 ㅎ

안쪽도 깔끔해요 

뚜껑이 너무 편하던데요?부드럽고? ㅎㅎ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솔직히 아 ~ 첨부터 이걸로 다 구입할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뒤쪽에 고무밴드도 짱짱하고 분리세척하기에도 편하고 좋아요 

그전에 구입했던 글라스락 원형이유식 용기예요 ㅎ

원형 이유식 용기는 눈금표시가 없어서 눈금스티커를 주더라고요 

다행히 떨어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뚜껑이 훨씬 더 뻑뻑?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이번에 구입한 이유식 용기가 훨씬 더 맘에 들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