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마커스 앤 마커스] 아기 빨대컵 구입

반응형

[마커스 앤 마커스] 아기 빨대컵 구입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아기 데리고 나갈일이 많아졌는데 

지금 쓰고 있는 릿첼 빨대컵은 뚜껑이 없고 뚜껑이 너무 잘 얼려서 

금방 물바다가.. 그래서 이마트 갔다가 구입했어요 

아직 10개월이지만 12개월용으로 구입했어요 

용량도 기왕이면 큰걸로 300ml로 구입했어요 

그린코끼리 올리 라고 적혀 있네요 ㅎ

원산지는 중국이에요..

물컵이 깔끔하고 그림도 이쁜거 같아요 

아기들이 딱 좋아할만한 알록달록한 물컵이에요 

정말 아기들 물컵도 어찌나 종류도 많고 색감도 다양하고 이쁜지 ㅎ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물컵은 남편이 고른걸로 선택~

뒷쪽에 용량표시가 잘 나와있어서 편한거 같아요 

뚜껑을 열면 사진처럼 빨대가 툭 튀어나와요 


씻기 편하게 만들어 진거 같아요 

사진찍으려고 하니 금방 아들램이 달려와서 

만지작 만지작

빨고 싶은건지 씹고 싶은건지 ㅎㅎㅎ 

빨대도 빼봤어요 빼서 세척하기 쉬울꺼 같아요 

아기 물컵도 정말 간단한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

이유식 먹이면서 물컵에 물을 넣어서 줬어요 

예전에는 내꺼 쇼핑하면서 그렇게 즐거웠는데 

이제는 아기 물건사서 써볼때 너무 신나요 ㅎ

맘에 드나봐요 오동통한 손으로 계속 잡고 먹으려고 하더라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