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토팜]MLE아기로션 구입

반응형

[아토팜]MLE아기로션 구입 


저희 아기는 원래 계속 궁중비책 로션을 썼는데 

이번에 한번 바꿔보면 어떨까 해서 아토팜으로 주문해 봤어요 

궁중비책도 가격도 착한데 너무 순하고 좋아서 그런지 

신생아때부터 트러블 하나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ㅎㅎ

제로투세븐에서 35,000원에 구입했어요 

아토팜 엠엘이 로션

300ml고 수분 보호막 로션이래요 

전 제 화장품도 무조건 산뜻해야지 미끌거리는걸 너무 싫어해요 

아토팜 엠엘이 로션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흡수력으로

얼굴 및 전신에 펴바르기 좋다고 나와있어요 

48시간 보습지속력 테스트 완료 했다고 나와있는데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대학병원에서 저희 아기 피부가 좀 예민하다고 하더라고요 ㅎ

그런거보면 궁중비책이 정말 순하긴 한가봐요 ㅎ

피부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해서 지속형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 보호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줬다고 나와있네요 

먼가 믿음이 가는 ㅎㅎ

참 귀가 팔랑팔랑 ㅎ

병은 심플해요 

저렇게 짜서 쓰는게 정말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아기가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얼렁 얼렁 한손으로 쉽게 짜서 발라줘야 하거든요 ㅎ

사진 찍으니 또 먼가 하고 와서 관심을 보여서 손에 발라줘 봤어요 

정말 산뜻하게 잘 발리 더라고요 

향은 무향인거 같아요 

계속 써봐야지 알겠지만 일단은 만족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