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서울 어린이 대공원 벚꽃구경

반응형

서울 어린이 대공원 벚꽃구경

며칠 전에 시어머니랑 아들램이랑 남편이랑 넷이서 서울 어린이 대공원 벚꽃 구경하고 왔어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정~~ 말 많았어요 ㅎㅎㅎㅎ

너무너무 이쁜 벚꽃이에요 ㅎ 꽃은 정말 다 이쁜 거 같아요 

어릴 땐 그렇게 꽃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 먹을수록 점점 더 꽃이 좋아져요 ㅎ

사람이 많아서 위쪽으로만 찍었어요 ㅎㅎㅎ 

 

어린이 대공원 동물공연장 앞쪽에 키디 랜드를 공사 중이에요 

어린아이들이 가면 딱 맞을 사이즈에 놀이기구들이 생기고 있더라고요 

회전목마도 너무너무 미니미니하면서 귀여워요 ㅎㅎ 나중에 공사 끝나면

아들램 데리고 와야할까봐요 ㅎㅎㅎ

이건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시 평일에 아들램이랑 둘이서 놀이기구 타는 곳까지 구경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평일에는 사람이 정~~~ 말 없어서 ㅎㅎ 사람 한두명만 놀이기구를 타고 있더라고요 

어린이 대공원 회전목마는 2층으로 되어있어요 ㅎ 회전목마 뒤쪽으로도 벚꽃이 있어서 너무너무 이뻐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튤립도 활짝 피었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예뻐요 꽃이 

근데 많이 심어져 있지는 않고 작게 심어져 있어요 

튤립보니깐 에버랜드 넘나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정말 한적한 놀이공원이에요 ㅎㅎㅎ

저기 뒤쪽에 패밀리 코스터 정말 ㅋㅋㅋ 추억의 놀이기구 에요 ㅎㅎ

지금 아들램을 임신한지 모르고... 임신했을 때 탄 놀이기구예요 ㅎㅎㅎ

제 입장에선 너무 무서워서 소리소리 지르면서 ㅋ 타고 내리면서 

"아~ 애떨어질뻔했네" 라고 농담했는데 ㅋㅋㅋ

그때 임신2주됐을까???ㅎ 

전혀 몰랐어요 그래서 ...

놀이기구 보니깐 너무 설레더라고요 ㅎㅎ 아직 아기가 어려서 타진 못하지만 

조만간에 같이 가서 아기용 놀이기구 탈 수 있겠죠 ㅎㅎ

반응형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콩 스미숫가루]  (0) 2019.05.09
[딸기잼]만들기  (0) 2019.04.29
오븐에 구운 닭강정 구입 후기  (1) 2019.04.18
점심메뉴-네넴띤+삼겹살  (0) 2019.04.02
[스미뷰티]쌀뜨물 미강 효소세안제 구입  (0) 201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