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검은콩 스미숫가루]

반응형

검은콩 스미숫가루

한 달 전쯤? 구입한 검은콩 스미숫가루에요 

아침마다 열심히 남편도 타 주고 저도 타마시고 있어요 

한 봉지는 바닥을 보이고 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ㅎㅎ

주부들에게 유명한 스미님이 판매하고 있는 스미숫가루에요 예전에 구입해서 

얼마 주고 구입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ㅠㅠ

검정콩 40%, 검정깨 40%, 현미찹쌀 20%가 들어가 있어요 

정말 몸에 좋을 수밖에 없는 ㅎㅎㅎ

음용 방법도 나와있어요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미숫가루 45g을 넣고 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을 넣어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봉지를 열면 엄청 고소한 향이 올라와요 

한 봉지는 다 비워서 바닥이 보이는 상태예요 ㅎㅎㅎ

남편도 아침에 아침대용으로 미숫가루 타 주는데 너무너무 맛있나 봐요 ㅎㅎㅎ

친정가 있으면 아침에 거의 못 챙겨 먹는데 남편이 스미숫가루 타는 방법 알려달라고 하더라고요 ㅎ

전 그냥 우유 넣고 스미숫가루를 수저로 두 숟가락 퍼서 넣어요  그리고 설탕 한 숟가락

그런 담에 열심히 저어 주면 끝~~~~ 

너무 고소하니 맛나고 은근 든든하더라고요???

다 먹으면 또 구입해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