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통째로 빨아 쓰는 마약베개]

반응형

통째로 빨아 쓰는 마약 베개

이번에 선물로 받은 마약 베개예요 

문구부터 정말 맘에 드는 통째로 빨아 쓰는 마약 베개래요 ㅎㅎ

800만 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해 준다고 하네요 

제품 크기는 55cm+33cm에요 

유해물질 안전요건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나와있네요 

얼렁 포장을 뜯어봤어요 

택배 도착해서 뜯을 때가 정말 세상 제일 행복한 순간인 거 같아요 

택배의 기쁨을 아들램도 아는 건지 정말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따라와서 만자기 시작 ㅠㅠ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어요 

밑에 봉지 두 개가 같이 와요 

자꾸 만지고 위에 올라가서 기대고 

마약 베개가 맞긴 한가 봐요 아들램이 너무 좋아해요 올라가서 얼굴 비비고 난리더라고요 

빨래망도 같이 보내주더라고요 이런 센스 좋음 ㅎㅎㅎ

베개커버예요 이걸 씌워서 빠는 거 같아요 사용설명서는 따로 없는 거 같아요... ㅎ

암튼 일주일 사용해 보니깐 정말 최고!! ㅎㅎㅎ 좋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