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의동 리하이 짬뽕집

반응형

지나다니면서 다음에 저기 먹으러 가야겠다 남편한테 말했는데 

남편이 오늘 거기가서 짬뽕먹자고..ㅎ 들어가자마자 손님들이 가득~~~ 1시에 갔는데도 많더라고요 

라하이 짬뽕이 소고기 짬뽕이더라고요 ㅋ 고기 짬뽕 참고로 엄청 좋아함 

겉에서 봤을땐 작아보였는데 안에가 생각보다 넓어요 ㅎ 뒤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에요 

저희는 C세트메뉴 주문했어요 짬뽕1+짜장면1+탕수육  세트메뉴에요 

세트메뉴라서 리하이 짬뽕이 아닐까 물어봤는데 기본이 리하이 짬뽕이더라고요 

제일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 

직접가서 먹어서 그런가 탕수육이 엄청나게 뜨거웠어요 

세트메뉴인데 탕수육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 (제기준)

소스에요 근데 위에 과일통조림 아닌지.... 아닌가?ㅎㅎㅎ 

찍먹도 있겠지만..그냥 일단 부었어요 ㅋㅋ 찍어먹기 귀찮

짜장면이에요 ㅋ 고춧가루 뿌리더라고요(원래 안뿌리는데...이날은 갑자기 뿌림)

항상 룰이 남편은 짜장 전 짬뽕이에요 

면색이 특이하게 녹색이에요 

소고기 짬뽕이에요 

소고기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들어가 있어요 

근데 ...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전혀 1도 맵지 않은 맛이랄까? ㅎ

정말 매운거 1도 못먹는 남편이 먹으면 맛나게 먹겠다.....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ㅋ

단무지, 양파는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결혼하고 정말 이렇게 나와서 먹을 수 있는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아이들 없이...ㅎㅎㅎ 

행복하고 감사한 한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