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툼툼 곰돌이 아기 빨대컵(어린이집 빨대컵 준비)

반응형

둘째 어린이집 빨대컵 급하게 주문했어요 ㅋㅋ

사실 집에서 마시는 물컵이 더 이상 안 나와서 고민 고민해서 골라서 주문했는데 

바로 얼집에서 전화가 왔어요 둘째 빨대컵 좀 보내달라고..ㅋ 그래서 

둘째껀 정말 고민 1도 없이 그냥 구입해버렸어요 

크기도 작고 일단 귀여워서 선택함 ㅋ

툼툼 아기 빨대컵이에요 ㅋ

그전에 첫째 빨대컵 고르다가 한번 찾아서 본 적이 있는데 왜 이걸 구입안했는지 기억이 ㅋㅋ

받아보니 넘 귀여운데 

아기 넘나 귀엽네요 ㅋ

울 둘째랑 비슷한 개월 수 같아요 

6개월 이상부터 사용하라고 나와있어요 

바로 뜯어봤어요 

너무 귀여운거 아냐 ㅋㅋㅋ 

빨대가 하나 더 서비스도 들어있더라고요(이런 거 넘나 좋음)

크기도 그렇고 너무 만족합니다.

어린이집 보내기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바로 세척해서 오늘부터 보냈는데 너무 잘 마시고 왔더라고요 

그전에도 추 있는 제품으로 썼는데 좋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만족합니다.

제구매 의사 100%입니다.

전 네이버로 14,700원에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