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코코몽 악기놀이세트 구입

반응형

코코몽 악기놀이 세트 구입

센터 잘 다니고 있는 요즘 새로운 장난감에 엄청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 

요즘 어린이집 앞에 공사를 해서 포크레인이 와있는데 엄청 관심 있게 보더니 어딜 가든 포크레인 장난감에

관심을 갖더라고요 

근데 갑자기 또 센터에 기타 장난감에 관심을 보이더니 나오면서도 그걸 집에 갖고 가고 싶어서 울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속상해서 바로 하나 구입했어요 

이마트몰에서 22,090원에 코코몽 악기놀이 세트로 구입했어요 

일단은 무슨 장난감을 사더라도 두 명이니 한 명만 갖고 놀아도 이득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

배송은 진짜 엄청나게 빠르더라고요 ㅋㅋ 하루 걸렸어요 

와 생각보다 엄청 크고 색감도 화려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 

코코몽 만화 한 번도 본 적 없는데 아이들이 코코몽도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아직까지 뽀로로만 보여줘 봤지 다른 만화는 보여준 적이 없고 보여줘도 그다지? 관심이 없더라고요

되려 보여주다가 제가 빠져들어서 요즘 브레드 이발소랑 소녀탐정 미라 엄청나게 찾아서 보고 있어요 

나팔, 기타, 탬버린, 캐스터네츠, 마라카스, 북, 북채 이렇게 들어있어요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거 치고는 가격이 상당히 착한 거 같아요 

다른 거 골라서 찾아보니 거의 보통 이 가격에 기타만 팔고 있던데..ㅎ 

역시 많이 골라야지 좋고 싼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코코몽 악기놀이 세트 구성

정말 다양하죠???? 아이들 앞에서 포장 뜯으면 다 뜯기도 전에 

마음이 급해서 달라고 난리 나서 아이들 오기 전에 다 빼서 닦아놔야 해요 

먼저 북이랑 북채예요 

소리가 생각보다 잘나서 놀랐어요 ㅎ

소리 생각보다 맑은 소리가 나더라고요 단순 장난감을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의 소리였어요

 

캐스터네츠인데 소리는 별로 크게 나오지 않는 거 같아요 

그래도 둘째가 잘 따라 하더라고요 

다음은 탬버린이에요 

탬버린도 첫째가 좋아하더라고요 잘 치면서 놀았어요 

나팔 정말 소리 괜찮아서 놀라 제품  ㅎㅎㅎ

소리 정말 잘 나와요 그렇지만 소리가 잘 나오니 둘이 절대 직접 불지는 않아요 

계속 불으라고 둘째가 가져다주더라고요...

불고 내려놓으면 신경질 내면서 또 불으라고..ㅠㅠ 수십 번 반복했습니다.

다음은 마라카스예요 

둘째가 특히나 좋아라 하더라고요 근데 하나를 대체 어디에다가 놨는지

하나밖에 못 찾았어요..ㅠㅠ

요즘 둘 다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엄~~ 청 잘 버러요

근데 둘째는 멀쩡한 것도 버리고 혼자 손뼉 치면서 셀프 칭찬하더라고요 

 

기타 때문에 사게 된 ㅋㅋ 바로 그 기타입니다.

기타도 소리가 잘나요 

근데... 어이없게도 집에선 기차에 관심 1도 없는 첫째예요..ㅠㅠ

그럴 거면 왜 그렇게 울었냐고!!!! 

제가 더 관심 많아요 (기타 잠깐 일할 때 한 달 정도 배웠어요 기타 동아리 해서) 

직장 옮길 때마다 기타 동아리에 들어가서 기타 배우고 ㅋ 한 달 딱 있다가 포기했던 ㅠㅠ 

기타도 소리가 잘나죠?? 아이들이 그래도 잘 갖고 놀기를 기대하며..ㅎ

구성이며 소리며 만족합니다.

벌써 싸우기 시작해서 되도록 똑같이 둘다 주고 있어요 이제 시작인가요?ㅎㅎㅎ

아이들 두명 태우고 하원해서 집에오는데 어떤 할머니께서 이제 앞으로 진짜 힘들어 질꺼라고 ㅎㅎㅎㅎ

장난아니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