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에디슨 부엉이 이중 스텐 빨대컵

반응형

툼툼 빨대컵보다 하루 먼저 주문한 에디슨 부엉이 이중 스텐 빨대컵이에요 

위메프에서 구입했어요 

스텐이라서 위생적이란 소리에 솔깃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좋더라고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세척도 쉽다고 해서 ㅋㅋ 

그리고 그전에 제가 샀던제품은 플라스틱인데 

제가 생수도 먹이지만 끓인물도 많이 먹였어요 

주로 보리차랑 작두콩차 끓인물을 먹였는데(아기인데 비염이 있어요)

계속 먹이니 착색이 되더라고요.... 근데 스텐은 그런 게 적을 거 같아서 더 구입한 것도 있어요 

와우 생각보다 훨씬 좀 더 큰? 거 같아요 

저기 빨대 접힌거 보이시나요?

저거 손으로 눌러서 펴야 해요 

세척을 진짜 편할꺼 같아요 

제대로 안찍혔네요 ㅋㅋ

근데 제가 아직 미숙해서 그런 건지 

저 손잡이 끼우고 뚜껑 끼웠는데 

처음에 아무리 다시 또 끼우고 끼우고 해도 물이 다 새는 거예요 (넘아 빡침)

그래서 손잡이 빼버렸어요 열 받아서...ㅜㅜ

그랬더니 확실히 손잡이 있는 빨대컵을 다시 찾긴 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