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마이리틀타이거 디저트파티 모래놀이 구입

반응형

첫째가 어린이집에서 모래놀이를 한번 했는데 (원래는 4세 반만 하는 건데 3세 반 체험시켜줌...)

진짜 너무너무 즐거워해서 선생님이 일부러 전화까지 해주셨어요 

너무너무 재밌어 한다고 하나 사셔야 할거 같다고 ㅎㅎㅎ

그러더니 급 3세반도 모래놀이 수업이 생겨서 매주 모래놀이를 시켜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급 구매한 마이리틀타이거 디저트 파티 모래놀이 세트예요 

정말 빨리받고 싶은 마음에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58,900원이에요 

역시나 뜯어보자 마자 달려들기 시작한 첫째 

안에는 모래3개랑 장난감 놀이 테이블 받침이 들어있어요 

신난 첫째 

금방 들어가본다...

튼튼해서 첫째(17kg)가 올라가 있어도 흔들거리지는 않더라고요 

발 받침대가 튼튼하게 생겼죠?

안에 장난감 놀이 도구랑 18개가 들어가 있어요 

벌써 준비하고 대기 중인 ㅋ

제일 먼저 노란색 모래로 놀아봤어요 

섞이면 색이 금방 이상해 질걸 알기에 ㅋ

이제 파란색, 핑크색도 차례로 다 넣어줬어요 

신난 손가락 보이시나요?

벌써 신나 하네요 손가락 끝에서까지 신남이 보여요 

꾹꾹 눌러보더라고요 

제가 케이크 모형에 넣어서 만들어 봤는데 

아들램이 금방 낚아채더라고요 

이 모래가 수용성 모래라서 손에 잘 묻지도 않고 물이 잘 녹는다고 해요 

세균에도 안전한 모래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아이스크림도 만들어 봤어요 

제가 더 신남

우리 땐 이런 거 하나도 없어서 정말 밖에 나가서 하루 종일 모래로 소꿉놀이하고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에는 정말 제가 다 신기한 장난감들이 너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신기하고 재밌고... 한편으론 씁쓸한.... 

 

케이크도 만들어 봤어요 ㅋ

금방 회색으로 변했지만 다 섞여서 ㅋ 너무 재미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