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무무슈 어린이집 이불 구입

반응형

둘째가 곧 3월부터 어린이집에 가요 그래서 이불을 엄청 고민하다가 골랐어요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던 이불이에요 

공동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다고 해서 문의글 올려서 라이브 방송 할인할 때 구입했어요 

 

아... 손세탁 권장하네요 .... 기계 세탁할 경우 약하게 울코스로 세탁하라네요 

라이브 방송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네임텍이 왔어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근데 지금 저거 어디 갔는지 기억이 안 나요 ㅋ 아들램 둘이서

이제는 매일 사고치기 때문에 먼가 자꾸 없어지네요....

너무 보들보들하네 귀여워요 ㅋㅋ 

택배 왔을 때 가장 셀레는 1인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 이번에는 제일 첫 번째가 디자인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굳이 일체형 사는것보다 따로 되어있는 것도 괜찮다 싶어서 

따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구입해 봤어요 (첫째는 일체형 어린이집 낮잠 이불이에요)

이불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

안쪽에 보들보들한 소재에요 

근데 저희 아들램 둘다 더위를 많이 타서 이불 절대 1도 안 덥고 자서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요 

베개에요 넘나 귀엽

생각보다 두툼한데 안에 들어간 솜을 빼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요 

뒤쪽으로 해서 끼워주는 건데 

아이 꺼라 그런가? 지퍼로 안 나오는 거 같아요 (지퍼가 편한 1인..)

어떤가요? 귀엽죠??? ㅎ

두께 보시라고 ㅎ 

이불 패드에도 네임텍이 붙여 있어요

두께 보이시나요?

패드가 좀 두툼한더라고요 

앞쪽 사진이에요 귀엽게 귀까지 달려 있네요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접을 수 있어요 

패드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벌써 신나 첫째예요...(동생껀데...ㅠㅠ)

곰돌이 표정이 달라요 옷 입는 곰도 있고 진짜 캐릭터 잘 만든 거 같아요 ㅎㅎ

엄마들 취향저격

베개까지 중간에 끼운 후 사진이에요 

확실히 더 두툼해졌죠?ㅎㅎ 

빨리 둘째 어린이집 가서 사용해 보면 좋겠네요 ㅎㅎ

(어느새... 어린이집 갈 시기가 됐는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