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스웨덴 인성동화 피노 책 구입

반응형

이번에 새로 구입한 인성동화 피노에요 

추피 책이 엄청 나게 유명하죠 엄마들 사이에서 추피치옥이라고 할 정도로 

근데 피노도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정말 책 1도 관심없고 읽어주려고 하면 덮는 아이인데 그래서 책을 너무 안 사준 거 같아요 

그래서 일단 몇권만 사보자 해서 추피를 사봤는데 글귀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더 관심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맘카페에서 이곳저곳 알아보고 구입한 피노입니다.

어디서 사는지도 몰라서 엄청 고민했는데 

어이없게도 제가 평소 아이 이것저것 장난감부터 자주 사는 

마이 리틀 타이거에서 구입하는 거더라고요 

가격은 36,000원에 구입했어요 

일단 이책이 추천하시는 분들도 많고..

다른 유명한 책을 사주려고 보면 전집으로 구매를 해야 해서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더라고요 

아이는 책도 별로 안보는데..ㅠㅠ 

근데 피노는 가격도 너무 착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렁 구매해 봤어요 

색감은 정말 아이들이 딱 시선강탈로 좋아할 만한 책인 거 같아요 

지금 둘째도 지금 13개월이라서 책에 관심을 갖더라고요 

그래서 책구입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한 권 꺼내서 펼쳐봤어요 글귀가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지금 저희 첫째에게 딱 필요한 내용이네요 

그림도 귀엽고...ㅋㅋㅋ 이런 그림체 다 신경써서 만든 거겠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체로??ㅋㅋㅋ (전 브레드 이발소 그림이 귀여운데..ㅋㅋ )

완전 알록달록 너무 예쁘네요 

가지런히 정리해봤어요 

요즘 가위에 빠진 첫째가 알록달록 책이 마음에 들었나 봐요 

자르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