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반응형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프로바이오틱스구입했어요 

모유유래 아기 유산균이래요 ㅋ 모유를 못먹이고 키운 1인 입니다. 

사실 먹인지 오래 됐는데 그동안에 이래저래 심적으로 힘들어서 이제서야 올리네요 

여러 유산균을 먹이고 있어요 이건 쿠팡에서 다른 영양제 구매하다가 

눈돌아가서 급하게 구입한 유산균이에요 ㅎ

1일 1포 섭취하면 되네요 ㅋ 

 

안에 또 낱개로 봉지에 남겨 있어요 

핑크핑크한 유산균~ 

지금까지 응가를 정말 잘하는 아들램이라서 특별히 생각안하고 까먹고 안줄때도 많았는데 

유산균은 꾸준히 먹이는게 좋다고 해서 다시 또 구입했어요 

일단은 바로 물에 타봤어요 

물에 잘녹아서 좋더라고요 

벌써 급하신 아들램 바로 들어올리기 바빠요 

홀짝홀짝 잘 먹는 첫째 ㅎㅎ 

신기한지 자꾸 기웃기웃

맛난지 꼭 쥐고 있더라고요 

평소에도 물을 정말 잘 마시긴 해요 

이거 마시고 응가를 2~3번을 한거 같아요 

남편은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니냐고 해서 좀 띄엄띄엄 먹이고 있어요 그래도 

응가는 아주 잘 한거 같아요 예쁘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