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프랭크버거 건대1호점 배달후기

반응형

프랭크버거 배달후기

아이가 둘이면서 주말이 두렵다..
아이있는집에선 평일이 좋다는 말이 이해가 안갔는데
이젠 뼈져리게 공감 또 공감한다
아침6시부터 정신이 하나도 없고
오전에는 공원나들이 오후에는 아이 이발
저녁에 밥먹이고 씻기고..
내가 먹을땐.밥먹는것도 엄청 참견해서 저녁도 못먹었다
다이어트 두달째인데 참 나태해졌다 ㅋ
햄버거 주문하는 나의 손가락이 가볍다

이왕 주문하는거 색다른 버거를 골랐다
집근처에 수제버거집이 많이 생겼는데
오늘은 그중 한곳인 프랭크버거 건대1호점에서
주문했다
10시30분쯤(밤) 주문했는데
11시까지 운영하는 곳이다~

인기메뉴로 골랐다
이와중에 다이어트 강조하냐고
콜라까지 마시면 난 망한거라 생각하며
마지막 자존심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함
스파이시텐더도 주문했다..
가격이 수제버거치고 저렴한거 같다
배달도 30분도 안걸리고 빨리도착

가장기본인 프랭크버거다
인기메뉴라길래 일단 넣었다
여기 햄버거 맛집이네~ 깔끔하니 넘 좋은데?

프랭크치즈버거
햄버거가 진짜 깔끔하다
수제버거는 진짜 남편이랑 먹는데도 추하게
먹어서 민망할때가 있는데 이건 깔끔하다

치즈가 똭~

프랭크더블치즈버거
두명이지만 꼭 버거는 3개이상 시킴 ㅋ
하나는 낼 남편 식사로 ㅋ
평소 일주일에 한끼도 집에서 안먹을때가 많다..

아이들이 자고 있어 작은방에서 음료박스 위에 놓고 쥐죽은듯 먹어야함

감자튀김 서비스로 받았다(리뷰참여했음)
감자튀김이 프렌차이즈 감튀랑 틀리다
진짜.감자 맛이 확~ 나면서 고소해서 손이 계속 감
짜지도 않아서 감자맛이 더 살아나는거 같다
감튀 칭찬해~
다이어트는 하지만 서비스는 먹어야쥐

스파이시 치킨텐데
이건 살짝 작아서.. 아쉬웠다..

마지막 자존심 아메리카노 ㅋ
든든히 먹고 누우니 좋긴하지만
다이어트 낼부터 다시 열심히 하는걸로~~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