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일기

아이사랑 앱 업데이트 ( 로그인 인증 추가)

반응형

이번에 결제가 떠서 어플에 들어가보니 완전히 싹~~~ 바뀌었더라고요
기존에 인증서 로그인 방식이어서 불편했는데 와우 ~~~
생체인식도 가능하게 바뀜 너무나 신나서 들어갔는데 역시나…ㅋㅋㅋ
오류가 난리가 났다
하루종일 틈틈이 해봤는데 안됐다…인터넷으로 들어가던가 전화결제로 하라고 화면이 뜸…그래서 그냥 기다림 ㅋㅋ
그랬더니 다음날 아침 바로 해봤는데 바로 간편히 결제가 됐다 ~~ 역시 기다리면 됌 ㅋㅋㅋ

이번에 너무 편하게 된 인증수단 ~
생체인식등록해 놓으니 바로 페이스아이디로 들어갈수 있어서
자꾸 오류나도 화가 나지 않는다 ㅋㅋㅋ
매번 눌렀으면 화가 났겠지만…ㅋㅋ

빠른메뉴도 설정할 수 있게 해놔서 바로 메인화면에 내가 딱 필요로 하는 화면이 들어가자 마자 뜨게 만들어 놨다
이번에 누가 생각해 놨는지 너무 깔끔하고 잘 만들었다~
칭찬해~~~

역시나… 상담 들어가 보니 결제 문제로 다들 글을 올렸다..ㅋ
오늘은 그래도 다 결제 되니… 문제 없을듯… ㅎㅎㅎ
아무런 문제없이 평소처럼 결제 1초만에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