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일기

12색 소프트클레이 세트 구입, 반반 젤리 클레이 구입

반응형

12색 소프트 클레이 세트 구입, 반반 젤리 클레이 구입

며칠 전 노랑색 클레이로 아침에 두 형제가 싸우는거 보고 하원하면 꼭 세트로 사다 놓을테니 싸우지 말라고 했더니 기분 좋게 등원한 두 아들램
근처에 교보문고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참 이것저것 구경할게 많아서 한참을 구경하다가 구입했어요

여러가지 색과 모양틀이 들어있는 세트로 구입했어요

뚜껑에 모양틀이 있어요
색도 어쩜 딸기우유 색 …. 너무 취향 저격

사용 연령도 딱 맞게 36개월 이상이네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전에 다른것도 샀는데 그건 생각보다 너무 뻑뻑해서 아이들이 잘 안가지고 놀더라고요

안에 모양틀이 들어가 있어요

자동차, 고래, 아이스크림 등등 귀엽죠???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 모양들이에요

반반 젤리 클레이에요

사용연령 8세이상인데 그냥 한번 사봤어요

참…. 전문가들이 딱 !!! 사용연령 정한대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괜히 8세이상이 아니겠죠????
완전 물컹물컹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하더라고요
위에 클레이랑 섞어가면서 잘 갖고 놀아서 잘 샀다 했는데
왠걸…. 설거지 잠깐 하는데 첫째가 머리에 이걸 올려놔서 읭???? 왜 올려놓고 다니지 했더니
흐미…… 아무리 해도 안떨어지더라고요 ㅠㅠ
결국은 잘라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그뒤로는 절대로 안사고 있어요….
다행히도 머리숱이 너무나 많은 울 첫째 티도 안나는 …. 만약에 둘째였음……. 똑땅했을텐데…(빈약한 머리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