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와카메 어묵탕 모듬세트 구입(마켓컬리 구입)

반응형

새벽배송이 은근 너무 불편해서.... 안시키다가...이마트장보기만 몇년을 사용했는데 이마트가 너무 품절이자주 떠서...
한번 마켓컬리 들어갔더니 너무 많은 종류에 감탄...ㅎㅎㅎ
요 어묵탕도 사진보고 아 이건 사야해! 하고 바로 구입한 와카메 어묵탕 모듬세트에요

제품명이 코다와리 오덴후쿠르??
9,980원에 샀어요
한번 구입하고 너무 편하고 좋아서 ㅋㅋ
그리고 일찍 주문하면 오후2시에도 주문했는데 그럼 밤 9시~새벽1시 사이에 배송이 되더라고요
근데 거의 5번중에 4번은 칼같이 9시쯤 배송..한번만 11시쯤? 배송된거 같아요
그래도 되도록 일찍 주문해서 밤 9시에 받으려고 해요

안에 쯔유 보고 에게 너무 작은데 하고
물을 엄청 작게 넣어야하나 고민했는데 엄청 찐한 거였어요 ㅎㅎ

물을 중간에 더넣음
정말 종류별로 너무 다양하고 예쁘죠???? ㅎㅎ

금방 완성~~
전 유부주머니를 가장 좋아할꺼라고생각했는데 유부주머니는 안에 떡?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국산제품은 당면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 있던데 ..... 그걸 기대했는데 이건 솔직히 제입맛도 아니고 아들 입맛에도 아니었음
저기 검은깨 박힌 어묵 보이시나요???
저희 아들은 완전 저걸 얼마나 찾던지..너무너무 맛있다고
저게 어묵은 아니에요 .... 유부라고 생각을 했는데  찾아보니깐
건모라고 두부를 으깨 다진 야채와 함꼐 튀겨나 국물이 가득 스며드는 통통한 두부 완전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아들이 계속 이거 먹더니 촉촉한어묵줘!!!! 진짜 계속 ....

요거 제가 말한 유부주머니안이에요
제취향은 아니었음

중간에 우엉이 들어가있는 어묵도 있는데... 완전 우엉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저희 아들은 안먹던...
전체적으로 한국어묵은 쫄깃쫄깃? 한 느낌이라면 일본껀 엄청 촉촉~~~~ 흐물흐물한 느낌?이랄까???
담에는 국산 유부주머니를 구입해서 먹어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