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마켓컬리 포도 탕후루 배송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신제품으로 샤인머스캣 탕후루가 나와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9,990원이에요

살짝 제가 착각을 했어요 ㅋㅋ 한봉지에 세개가 들어있다고 생각하고 엄청싼데??? 하고 구입 근데 한봉지에 닥 한개가 들어가 있어요
그럼.... 탕후루 가게에서 사먹는게 더 좋지않을까??

냉동보관이에요
근데 딱 도착했을때 드세요 그때가 살짝 녹아서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과대포장 탕후루 ㅋㅋ 그냥 한팩에 세개 넣어도 될꺼 같은데....

탕후루 어떤가요?ㅎㅎ

생각이상으로... 너무? 어??? 머지????
탕후루 유행전부터 건대 거리에서 탕후루집이 있어서 저걸 사먹는 사람들은 대체 무슨맛으로 먹을까....너무 달꺼 같은데...
했는데..ㅋㅋ 막상 먹어보니... 머야 너무 맛있잖아?ㅎㅎㅎ
이게 그래도 또 또 생각이 나는데..일반 설탕이 아니라 대체당으로 만들었어요
설탕보단 몸에 훨씬? 건강한 단맛? 이랄까??
그래서 조금 더 안심....
다행인지?? 아이들은 완전 질색팔색해서.ㅋㅋㅋ 저랑 남편이랑 먹었는데 남편은 너무 달다고 ㅋㅋㅋ
근데 하나 냉동실에 넣어뒀는데 이게  왜 두고두고 생각이 나죠?
이러니.... 탕후루가게껀 얼마나 더 맛있을까....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딸기 냉동탕후루도 먹어봤는데 먹고 아... 또 사먹진 말아야지 했는데 이건 너무 신기하게 또 생각이 나요 ㅎㅎㅎ
근데 일단은 ㅋㅋ 집근처에도 너무나 많이 생겨나고 있는 탕후루..ㅋㅋ 일단 그걸 먼저 먹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그가격이 그가격이니..솔직히...ㅋㅋ 그냥 아이들이 안좋아해서 너무 행복하다...
철없는 엄마만 .... 좋아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