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강변 동서울터미널안 코스트 식당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또 가서 또 감치찌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여긴정말 ㅋㅋㅋㅋ 은근히 중독? 이 있어요 ㅋㅋㅋ 조미료중독인가?ㅋㅋㅋ
처음에 갔을때 진짜 고기가 하나도 없어서 고기가 없는 김치찌개인가?싶었는데
그뒤로 점점 고기가 보이기 시작 ㅋㅋㅋ 이번에 갔을땐 고기가 많더라고요?ㅎㅎ
점점 더 나아지는 식당인거 같아요..ㅋㅋ
양파도 푹 익은게 아니라 바로 넣어서 너무 맛나고.. 그냥 아주 바닥까지 먹고 왔어요 ㅎㅎ

반찬이에요 ㅋㅋ

밑반찬도 다 먹었어요 ㅎㅎ

가격이 근데.... 요즘 다 이런지 9500원이면 김치찌개 가격으로 너무 비싼감이 있는데
그리고 제가 갔을땐 더울때였는데 ㅋ 에어컨을 안켜서 ㅋㅋ 엄청 더웠던 ㅋㅋ
그래도 진짜 이게 먼지 중독성이 생기는게..
또 가서 먹고싶은 맘이 생기는데
일하시는 분들은 회전율생각도 하시고 바쁘시고 하셔서 좀... 무뚝뚝하시고... 좀 기분이 안좋아 보이시는데 그래돜ㅋ
혼자먹기에도 편하고 ㅋㅋ 은근 중독성오짐 ㅋㅋ
그리고 예전보다 아주 칭찬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