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U편의점]스팸김치볶음밥바,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비빔참지

반응형

[CU편의점]스팸김치볶음밥바,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비빔참지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편의점에 들려서 먹거리를 사왔습니다.

집앞에 편의점이 두곳이 있어서 왔다갔다하면서 잘 사먹고 있어요 이날은 CU에서 먹을걸 사왔어요

먼저 스팸 김치볶음밥바 입니다. 사진으로 엄청 먹음직스러워서 골라왔어요

 

 

렌지에 살작 돌린후 모습입니다. 맛있는거 같아요 사진에는 중간에 참치가 많던데

먹을때 중간에 참치가 있다는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 사진올리면서 중간에 참치들어간 사진을 첨봤어요

갑자기 사진보니깐 금방한 흰쌀밥에 구운스팸 올려서 먹고싶어 지네요

내일 아침으로 스팸구워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츕

 

 

다음으로는 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에요 정말 좋아하는 샐러드에요

특히나 피자헛가면 이 샐러드만 퍼다가 먹었는데 CU에서 보자마자 바로 골라왔어요

근데 보통 집에서 해먹어도 왜 사먹는 그 맛이 안나는건지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가봐요

사먹는맛을 따라갈수가 없어요

 

 

처음에 뜯었을땐 내용물이 별로 없어보이는데요

 

 

섞다보면 안에 엄청 푸짐하게 이것저것 들어간게 보이실꺼에요

완두콩, 스위트콘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완두콩 좋아해서 완두콩으로 골라서 먹었어요

 

 

크래미도 큼직큼직한게 듬뿍 근데 그렇다고 금방한 크래미랑은 비교할순 없어요

좀 까끌거린다고 해야하나? ?엄청 부드럽지는 않아요 냉장보관해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이정도 양에 이정도 비쥬얼이면 담번에 또 사먹을꺼 같아요

 

 

크래미 엄청 들어가있죠?  남편하고 같이 먹었는데 남편이 진짜진짜 맛있다고 계속 먹으면서 맛있다고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맛있엇나봐요 다음에 직접 해줘야 할거 같아요

 

다음은 비빔참치 삼각김밥입니다

완도김으로 만들었네요 오

 

안에 마요네즈가 듬뿍 이거 그냥 김밥만 먹기보단 좀 얼큰한 컵라면해서 먹어야할거같아요

저하나를 그냥 먹는데 느글느글 엄청 느글거리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