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마트]오뚜기 쉬림프피자, 피콕분식 달콤쫄깃 찹쌀호떡

반응형

[마트]오뚜기 쉬림프피자, 피콕분식 달콤쫄깃 찹쌀호떡

 

 

안녕하세요 남편하고 이마트에 우유랑 치즈케익사러 갔다가 남편이 평소 좋아하는 오뚜기 피자

신제품이 나왔길래 사왔어요

가격은 5,980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조리법이 나와있네요 저희는 항상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포장뜯어낸 모습이에요 먼가 푸짐해 보여요 토핑이 엄청 올라간거 같아요

전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피자는 항상 남편이 먹고 있어요

남편은 피자를 정말정말 사랑해서 일주일에 2번정도는 피자를 먹고 있는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조리후 사진입니다 먼가 엄청 먹음직 박스포장에 있는 모습보다 더 맛있어 보여요


 

 

토핑도 많고 치즈도 뜸뿍 치즈가 살짝 덜 녹은게 보이네요

 

 

쭉쭉 늘어나는 모습 남편이 맛있다며 잘 먹더라고요

오뚜기 피자나온건 거의다 먹어본거 같은데 남편은 가장 기본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젤루 맛있어 하더라고요

 

 

이건 제가 보고 바로 집어온 피콕분식 찹쌀호떡이에요

임신하고 겨울에 유일하게 남편한테 저녁에 호떡먹고 싶다고 사오라고 했던 음식이에요

다른건 막 땡겨서 먹고싶다 꼭 먹어야겠다 생각이 안들었는데

호떡이랑 막국수는 정말 많이 사먹었어요

요즘처럼 정말 더운날인데도 호떡이 땡기네요

근데 날씨가 더워서 길거리에서 호떡파시는분들이 없어서 이마트갔다가 지나가면서 발견하자마자 바로 들고왔어요

이마트에서 4,480원 사왔어요

 

 

조리방법은 피자랑 비슷하네요 남편이 이때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있어서 전 프라이팬에 조리했어요

 

 

5개가 들어가 있어요 검은깨도 박혀있습니다.

 

 

가운데 칼집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조리후 사진이에요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빠져 나와요 저절로

 

 

안에 땅콩도 들어가 있고 계피향도 나면서 쫄깃쫄깃해요

겨울에 길거리에서 파는 호떡보다 덜맛있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남편과 저녁으로 먹은 피자 & 호떡이에요

전 호떡 남편은 피자

남편은 콜라 전 트레비 탄산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