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펩시 제로 쿨러백 기획 패키지 구입

반응형

펩시 제로 쿨러백 패기키 구입해봤어요
이마트 장보기에서 인기가 많길래 잽싸게 구입!!! ㅎㅎ

사실... 기획이 있을때마 좀 사는데... 코카콜라도 제로를 사고 해서 먹어봤는데.... 이상하게 전 제로가 전혀 ...이상하더라고요 ....
근데 또 기획으로 쿨러백을 주니깐.. 사야지..ㅋㅋ
남편한테는 너님 건강생각해서 샀다고 아주.. 큰소리 뻥뻥치면서 샀어요 ㅋㅋ

어머나... 생각보다 별로.... 제맘에는 ㅠㅠ
솔직히 ... 기획은 코카콜라가..어쩔수없이 색이 강렬해서 예쁨 ㅎㅎㅎㅎㅎ

너무나 딱 맞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안에 끈도 있어요 ㅋㅋㅋ
남편도 제로는 싫은지... 그대로 두더라고요 ㅋㅋ
어머니랑 반땡하려고 했는데....... 그대로 다 드렸어요 ㅎㅎㅎ 쿨러백까지 다 해서 드림...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