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위글위글 & 아이! 깨끗해 화이트 릴리 기획제품

반응형

아놔 또 이마트 장보기 하다가 눈에 띄지말아야 할게 ... 띄이고 말았다...
위글위글 엄청 좋아하는데 ..아이!깨끗해랑 콜라보 했나보다.....
그냥 바로 사버림....ㅋ
이마트 장보기 칭찬해 ㅋ

난 요 색이 너무 너무 이쁜데 다른색이 먼저 품절된거 보고... 내 눈이 똥눈인가 했음ㅋㅋㅋ
암튼 너무 맘에 들고..... 화면으로 보는거랑 똑같이 더 맘에 들었뜸
ㅋㅋㅋ 펩시 쿨러백도 같이 왔는데...훨씬 맘에 든다 ㅋ

너무 밝고 예쁘잖아 ㅋㅋ
아이 도시락 싸기 너무 좋잖아...ㅎㅎㅎㅎㅎ

안에 아이!깨끗해 제품도 위글위글 그림으로 들어 있어요
아이가 둘이라서 이 제품이 정말 필요하더라고요
마냥 비누로 씻기기에도..찝찝하고 ㅋㅋㅋ

완전 만족한 지품이에요 ㅎㅎ
아이들이랑 나들이 갈때 도시락 넣어서 싸줘야할거 같아요 ㅎㅎ 넘나 깜찍 그자체 ㅋㅋ 위글위글 칭찬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