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맥 텐더토크 립 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 선물받은 후기

반응형

이번에 맥 립밤이랑 디올 향수를 선물 받았어요
선물은 언제나 행복함 ~

요즘은 포장도 참 센스있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각 화장품 이미지랑 너무 찰떡으로 잘 만드는거 같아요

요런식으로 양옆으로 활쫙 열면 안에 립밤이 쏙

맥 텐터토크 립 밤 이에요  사용기한도 엄청 넉넉하네요

영롱하다 영롱해
각인도 되어있어요 ㅋ 각인은 그닥? ㅋㅋ 예쁘진 않아요

림밤길이는 요정도? 에요
써보니 확실히 촉촉하고 좋은거 같아요 ^^ 잘 바르고 다니고 있어요

이건 디올 향수~~
갖고 싶어서 남편한테 공유로 보냄 ㅋㅋㅋ 사달라고 ㅋ

사이즈 귀엽잖아 ㅎㅎㅎ
사실 샘플로 온걸 써봤는데 진짜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향이
보통 향수 조금만 강해도 멀미가...나서..정말 맘에 드는 향수만 10년 넘게 사용했거든요...
근데 이게 진짜 은은하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미스 디올 블르밍 부케 롤러- 펄 오 드 뚜왈렛
사용기한도 넉넉하네요 요것도
용량은 20ml

귀엽잖아 ㅎㅎㅎ

뒷편 너무 예쁘넹

롤러가 있어서 발라서 사용해야 해요
그래서 정말 은은하게 발리고... 향도 은은하게 나서 좋은거 같아요
둘다 너무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