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이마트 장보기]딸부자네 불백 구입

반응형

요즘 장 보러 나가기도 그래서 거의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문하고 있는데...

어플로 주문하니깐 보고 살 수가 없는 불편함이 있네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발견한 딸부자네 불백이에요 ㅋ

저 딸부자네 불백 완전 좋아하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게 나와서

너무 신나서 얼렁 주문했네요 

안 파랑 양파 깻잎까지 들어가 있어요 ㅋ

여긴 삶은 양배추도 맛난데 ㅋ

조리방법도 간단히 나와있어요 

그냥 고기 볶다가 들어있는 채소 넣어서 더 볶아주면 끝나요 

고기 양이 꽤 많은거 같아요 

얼렁 후라이팬에 넣고 볶아줬어요 

매콤하니 맛있는 향이 쑥~~ 올라와요 

 

그럼 채소도 넣고 마저 볶아줘요 

전 양파를 완전 좋아하는데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맘에 들어요 

금방 완성된 딸부자네 불백이에요 

맛있겠죠?

딸부자네 불백 식당 가서 먹을 때보단 약간 맛이 덜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그 맛이긴 그 맛이에요 

맛있네요 ㅎ

남편이랑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