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하코야 야끼소바 구입(마켓컬리)

반응형

야끼소바 한번 해먹어 볼까 하고 구입한 하코야 야끼소바에요

그동안 대충했다가 엄청 망한 음식이 많아서 조리방법 제대로 확인 또 확인하기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면부터 삶고

기름대신 트러플맛 오일브 오일 넣고 볶아줬어요
이제품도 마켓컬리에서 구입한거에요 한개씩 딱 들어있어서 쓸때 편하더라고요

볶볶~~  집에 양배추가 있었으면 좀 더 추가로 넣어줬음 좋았을텐데
아무래도 냉동상태니깐.... 흐물거리는게 좀 아쉬웠어요

면까지 넣고 볶아줘요

완성~~~~ 맛있어 보이나요?

토핑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본 마요네즈도 뿌려줘서 ㅋㅋ
파슬리카루도~~추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던데요????
좀...맥주안주랄까?ㅎㅎ 맥주생각이 많이 나는 맛이었어요 ㅋㅋ
처음에 남편은 느끼할까봐 안먹겠다고 하더니
먹어보더니 맛있었는지 바로 순삭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