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AGF 블랜디]포션커피 구입

반응형

[AGF 블랜디]포션커피 구입


코로나로 카페도 못가는 요즘 액상커피를 구입해 봤어요 

유튜브로 구경하다가 이걸 마시는 영상을 보고 이거다 하고 구입했어요 

무당, 저당, 카라멜 맛 세가지 구입했어요 

아메리카노를 제일 좋아하는데 저당도 한번 구입해 보고 

카라멜은 남편 해줘보려고 구입했어요

제일 먹고 싶었던 무당이에요 

안에 캡슐이 8개가 들어가 있어요 

앙증맞은 사이즈

꽉차게 가득 들어있어요 

뒷면사진이에요 


여름에 귀찮아서 얼음 안얼리다가 

포션커피 구입해놓고 얼음 얼렸어요 ㅋ

얼음이랑 물 넣고 타마실 준비 끝

안에 진한 커피가 한가득

바로 따라줬는데 

정말 잘 섞이는거 같아요 

금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완성

저는 입맛이 저렴이 입맛인라서 그런지 몰라도 

제입맛에 넘나 맛난것~~~~ 

아메리카노도 전 쓴맛이 나는 아메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거 전혀 없고 

진짜 내린 커피 그 맛과 향이 나는거 같아요

좀 부드러운 아메느낌???

이거 카레멜 맛이에요 

우유 넣고 살살 부어줬어요 

커피 입맛도 정말 반대인 남편과 나..ㅎㅎㅎ

남편은 아메는 절대 안마시는 스타일...ㅋ 

무조건 나가면 바닐라라떼~~~ 

이건 남편 취향인지 맛있게 먹었네요 ㅎ

(참고로 저 컵에 두개 넣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