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맥심 화이크골드 푸드 컨테이너

반응형

맥심 화이크골드 푸드 컨테이너

오늘 온 커피랑 푸트 컨테이너에요 

매일 애가 몇번을 밤에 깨서 

첫째 낳고 둘째 9개월때까지 단한번도 푹 자본적이 없는...ㅠㅠ

그래서 매일 아침 커피두개 한꺼번에 타먹다 보니

커피가 금방 바닥남.... 

장보기로 매번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구입해 봤어요 

기왕이면 선물 주는 걸로 ㅎㅎㅎ

랜덤으로 푸드 컨테이너를 준다고 해서 구입~

안에는 이렇게 커피랑 증정품이 들어가 있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그냥 일반 맥심커피 마시다

조금이라도 좀 건강하겠다고 ㅋㅋ 화이트골드로 변경~~ㅎㅎ

색상을 랜덤이에요 

민트색이랑 핑크색 두가지 인데

전 민트색을 무조건 발랬음...ㅎ 

근데 두둥... 핑크색... 

운빨이 거의 없는 여자...

핑크도 진핑크가 아니 딸기우유색이라서 예쁜거 같아요

근데 민트색이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내심 민트이길 바랬음 ㅎㅎㅎ

있으면 써먹지 않을까 싶은 푸트 컨테이너에요 ㅋ

은근히 커서 

이유식 용으로 쓰기에도 ..큰거 같다능...ㅎㅎ 

딱 도시락 사이즈에요 ㅎ

안에는 뚜껑이 하나더 있어서 

안전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급 관심갖는 둘째녀석....

급하게 손으로 잡는....ㅎ

요즘 제가 하는건 무조건 너무나 무한 관심을 갖고있어요...

넘나 힘들 9개월..ㅎㅎㅎ

첫째때 한첨을 서서 밥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그때 그게 너무 서글퍼서 울었던 기억이..ㅋㅋ 

근데 이제 둘째때문에.ㅋㅋ 서서 먹고 있네요 ㅋㅋㅋ

첫째땐 다 힘들고 서글프고 그랬던게 

이제는 먹는게 어디야 하면서 먹고 있어요 ㅎ

안에도 내용이 깊죠? 

원산지는 역시나 중국이죠 ㅎㅎㅎ

그래도 디자인도 잘나오고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증정품치고 고퀄인거 같아요 ㅎㅎ

언제 쓸지 모르겠지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