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스타벅스 커피캡슐 하우스블렌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반응형

스벅 커피를 좋아하는 저 1인

근처에 스벅도 엄청 많아요 

근데 그전에는 몰랐는데 유모차 끌고 가기 힘든 스벅은 아예 포기....

제일 편한곳은 입구에서 바로 커피 주문 가능한 곳~~ 그런 곳에서 만 커피를 주로 사 먹어요 

이번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선물받고 

이마트 쓱배송 하다가 스타벅스 검색해보니 커피 캡슐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하나 구입해 봤어요 

무조건 평점순으로 구매했에요 

그게 이 스타벅스 커피캡슐 하우스 블렌드예요 

홈피 가보니 풍부함 &토피넛 향이라고 나와있네요 

앞면에도 스타벅스 로고가 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과 섞여도 바로 찾기 쉬울 거 같아요 

뒷면에는 커피종류가 딱 나와있네요 

아주 칭찬해~~

기본에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하고 섞여있어도 단번에 찾기 쉽지 않나요????

 

바로 먹어봐야쥬~~~

얼죽아인데.... 집에선 커피 얼음 얼리기가 너무나 귀찮아서 뜨거운 것만 마시다가 

커피머신 선물 받고 함 얼려봤네요 ㅎㅎㅎㅎ

커피 내려오는 모습 어떤가요???

 

색깔 보소~

전 제 입맛에는 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맛이에요 ㅎㅎㅎ

진짜 마셔보고 아~ 나가서 안 사 먹어도 되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나가서 사마시겠지만..ㅎ

반응형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촌 치킨너겟 구입  (0) 2021.02.22
삼립 호빵모양 젤리  (0) 2021.02.14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0) 2020.10.24
맥심 화이크골드 푸드 컨테이너  (0) 2020.10.14
[AGF 블랜디]포션커피 구입  (0)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