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삼립 호빵모양 젤리

반응형

이마트 장 보러 갔다가 너무 귀엽게 생긴 젤리가 있어서 

남편한테 보여줬더니 궁금하면 한번 사봐~~ 하길래 

하나 구입해봤어요 

전지분유가 들어가있네요 

그러고 보니 옛날에는 분유가 종이봉지처럼 쌓여서 그 안에 봉지에 들어있고 했던 기억이....

완전 귀엽게 생겼죠? 

안에 검은색으로 먼가 들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란 생각도 들어요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 있어서 먼가 실망...ㅎㅎㅎ

맛은....ㅋㅋㅋ 전 젤리를 정말 안 좋아해서 남편보고 먹어보라고 했는데 

남편은 그냥 음식 남기는걸 그닥 안 좋아해서 

되도록 그냥 다 먹는 스타일인데 한개만 먹더라고요 ㅎㅎㅎ

안에 많이 들어가 있고 밀봉할수도 있어요 ㅋㅋㅋ

지금 몇주째 그대로 있는 호빵 젤리네요 

그냥 분유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은데....

전 그닥....ㅎ 

그냥 한번 사서 뜯어본 걸로 만족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