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청춘한약 다이어트 2단계 후기

반응형

청춘 한약 다이어트 2단계 후기

2단계 청춘 한약 다이어트 마무리 날이다 

내일부터는 3단계 시작일 

2단계 감량은 정확히 오늘로 1kg 감량해서 

선식3일 -4kg

2단계 9일 -1kg 

감량했다 

 

정말 꾸준히 문자로 나를 압박해온다 

그래서 난 정말 의지를 불태울 수 있었다 

지금까지 너무 의지가 약했는데 문자로 자극을 주니깐 안 먹게 되고 

정말 되도록이면 3 수저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추천해준 친구랑 같이 하니 더 재미나게? 다이어트하고 있는 거 같다 

같이 서로 칭찬해주며 할 수 있다 응원해주니 좋다 

2단계 다이어트 식단 

정말 되도록이면 세 숟갈 퍼서 먹으려고 노력했는데 먼가 점점 양이 늘어나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정말 좋은 게 난 팽이버섯을 평소에도 엄청 좋아하는데 

팽이버섯에 계란 프라이 같이 해서 먹으니 꼭 고기 먹는 기분이랄까?

그리고 청양고추도 같이 먹으니 매콤하면서 식욕이 사라지는 기분도 드는 거 같다 

매일 아침에 블랙커피 마트에서 사 와서 하루 블랙커피로 시작하고 있다 

일단은 체중이 많이 빠지지는 않더라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확실히 건강한 식단으로 매 끼니 잘 챙겨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그동안에는 육아로 그냥 대충 먹자 주의여서 그냥 하루 한 끼 라면으로 때우고 

아침 겸 점심으로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한약을 먹아야 하니 정말 시간 맞춰서 먹고 있다 

육퇴 후 유일한 즐거움이었던 맥주도 다이어트 시작하고 마시지 않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당기지도 않는데

어쩌다가 남편이 엄청 유혹해 오는데 (오늘만 마시자고) 그래도 꾹 참고 견디고 있다 

다이어트 도시락 구입

먼가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입해 봤다 

위에 사진은 다이어트 도시락 사진이다 

요즘은 다이어트 도시락도 정말 제대로 잘 나오는 거 같다 맛있는 반찬들로 잘 나와서 놀랬음

돼지고기 김치찜이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니....

근데 아들램이 더 잘 먹는 건 머지?ㅎㅎㅎ 둘째가 저 밥이 맛난가 보다 자꾸 달라고 해서 

한 그릇 아들램이 먹어버렸다 

반찬이 거의 비슷하다 고기고 먹어줘야 한다고 해서 

삼겹살 6~7개씩 먹고 고기가 없는 날에는 참치캔도 조금 덜어서 먹고 그랬다 

그래도 팽이버섯이 최고임!!ㅋㅋㅋ

고추랑 오이도 너무 맛있다 

언제까지 맛나게 먹을는지는 몰라도 일단은 아직까진 질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고 있다 

공차에서 블랙커피 마시기 ㅋㅋㅋ

공차면 펄들어간걸 먹어줘야 하는데...ㅋ 무조건 블랙커피로 마시고 있다 

이번 주는 커피 사이즈업 행사도 하나보다 

진짜 이 또한 칭찬한다 그동안에 믹스커피 중독자였는데...ㅋㅋ 하루에 5~6잔은 마셨다 

믹스커피를...

마트에서 사 온 믹스커피가 아직 그대로 뜯지도 않고 있다 

이제 블랙커피만 마시고 있다 근데 신기하게 2단계 기간 동안에 

음식조절도 하고 저녁도 되도록이면 6시 전에 먹고 아무것도 안 먹고 커피도 블랙만 마시는데도 

체중이 확 줄어들지 않고 있다 

근데 이건 미리 설명으로 들었다 많이 빠져봐야 1킬로라고

정말 신기하게 그대로 빠졌음 ㅋㅋㅋ

가끔 방울토마토랑 커피 간식으로 먹고 있는데 

선식 기간 동안에 입에서 풀냄새 나도록 방울토마토를 먹어서 그런가 

이젠 별로 당기지는 않는다 ㅎㅎㅎ

과일은 먹지 말라고 해서 과일도 참고 안 먹고 있다 

가끔 남편이 저녁에 치킨이나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는데 잘 견디고 있고 남편도 일부러 내가 잠들면 늦게 

배달시켜서 먹고 있다... 같이 먹으며 이런저런 대화를 못해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배려해 줘서 

잘 다이어트하고 있다 ㅋ

참고로 오늘은 양배추를 한통 다 쪄버렸다 ㅋ 내일 3단계 시작하면서 양배추도 먹어야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