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쿠캣마켓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1.5, 시즌2 구입

반응형

쿠캣 마켓 띵커 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1.5, 시즌2 구입

쿠캣 마켓에서 연어장에 완전히 빠져있었다가 

물려서 안 먹고 한동안 안 들어 가봤는데... 식단관리 도시락이 엄청 인기가 있어서 항상 베스트 1위에 올라와있어서

드디어 구입해봤다 

이왕 다이어트하는 거 멀 먹을까 항상 고민하지 말고 제대로 한번 해보자 해서 구입해 봤는데 정말 만족한다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 1이 있던데 그사이에 벌써 시즌 1.5가 나왔는데 인기가 좋아서 

띵커 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1.5 6개 세트랑 시즌2 6개 세트로 각각 구입해봤다 

가격은 똑같이 23,900원 

쿠캣 마켓 띵커 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 1.5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한 밥이라고 한다
단백질 식단으로 3분이면 끝
한팩당 3,900원 가성비 좋은 도시락

종류는 

퀴노아 영양밥&돼지고기 김치찜

사천중화 볶음밥&치즈 함박

버섯 볶음밥&떡갈비

계란 우무 볶음밥&닭가슴살 동그랑땡

다섯 가지나물밥&춘천 닭갈비

곤드레나물밥&단짠 불고기

쿠캣 마켓 띵커 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 2

종류는

연근 우엉밥& 주꾸미 삼겹살

단호박밥&안동찜닭

취나물밥&돈육 숯불구이

차돌 김치볶음밥&닭가슴살 소시지

야채 현미밥&탄두리 치킨

장조림 계란밥&골드 오믈렛

 

제일 먼저 먹어본 퀴노아 영양밥& 돼지고기 김치찜이다 

요즘 도시락 정말 잘 나오는구나 생각했다 

일단 밥이 달달한 거 같다 ㅋㅋ 퀴노아 밥 처음 먹어보는데 달달한 맛이다 

둘째 15개월 아들램 저녁을 먼저 주고 먹었는데도 한번 먹어보더니 계속 아기새처럼

입을 벌린다 

통에 두 개로 나눠서 담아뒀는데 (한 끼에 3 수저만 먹어야 한다-한약다이어트 중)

한 개를 아들램이 다 먹어치웠다

조리도 엄청 간단하다 난 전자레인지에 3분 20초씩 데웠다 

다섯 가지나물밥& 춘천 닭갈비

이것 또한 맛있다 ㅋㅋ 야채도 따로 들어가 있어서 좋은데 

야채가 일단은 익혀서 얼었다가 다시 렌지로 데워서 막 엄청 맛나다 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한 거 같다 

차돌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소시지 

저 노랑 소스가 겨자소스라서 안 물리고 맛나게 먹을 수 있고 

매콤하지 않아서 역시나 우리 15개월 아들램 저 소시지를 엄청 잘 먹었다...

본인이 다 먹겠다며.. 우겼다...ㅠㅠ 아직 어려서 위험할 거 같아서 중간데 뺏었다가 울고불고..ㅠㅠ

이건 표지를 안 찍었는데 취나물밥&돈육 숯불구이다 

다이어트한답시고 양배추를 한 통을 다 쪘다 

그래서 양배추에 싸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다 ㅎㅎㅎ

3 수저만 먹어야 하는데 그냥 한 끼에 다 먹었다 

밥양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그냥 먹어버림

나물 원래 싫어하는데 취나물밥 마음에 든다 

오늘 먹은 야채 현미밥& 탄두리 치킨이다 

밥이 현미밥이다... 근데 다이어트 도시락이 마음에 들고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밥에 멀 넣는걸 너무 싫어하는 1인으로서 계속 먹으면 질릴 거 같다...

그래서 하루 한 끼 정도만 도시락으로 먹고 있다

탄두리 치킨 정말 맛있다 ㅎㅎ 

음식을 잘 만드신 듯 (역시 연구하신 분들이 괜히 개발하신 게 아닐 듯) 

개인적으로 엄청 만족하며 먹었다 

다음에도 사 먹을 생각 있음 ㅎ

냉동실에 따로따로 넣어놨지만 그날그날 당기는 도시락을 선택해서 먹어서 섞어서 먹고 있다 

음식을 따로 안 해도 되고 선택해서 그냥 데워먹음 끝나니 주부인 난 정말 너무나 감사한 제품 ㅎ

요즘 또 빠져있는 편의점 커피 ㅋ

매일 마시고 있다... 원래 믹스 중독자인데 다이어트하면서 블랙커피를 엄청나게 마시고 있는 거 같다 ㅎㅎㅎ 

빅사이즈로 사서 잘 마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