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출산다이어트(청춘한약국다이어트 3단계 중간점검)

반응형

출산 다이어트(청춘 한약국 다이어트 3단계 중간점검)

거의 한 달을 향해 달리고 있는 청춘 한약국 다이어트입니다.

이제 다음 주면 한 달 끝나요 다음 달에도 또 당연히 할 생각입니다.(먼가 재밌어요 다이어트가)

활력도 생기는거 같고 살 빠지는 거 재밌기도 하고 

오늘도 전화 왔어요 다이어트 잘 돼가냐고 ㅎ

어제보다 오늘 조금 더 살이 몇 그램 올랐어요 

지금까지 총 빠진 키로수는 5.8kg 감량했어요 

어제는 6kg이상 감량했었는데 오늘은 조금 더 올랐어요 

왜 그러지...ㅋ 저녁에 그다지 안 먹었는데 

청춘 한약입니다. 쓰지 않아서 먹기 정말 편해요 

근데 자꾸 첫째가 박스에서 꺼내서 저걸 갖고 놀더라고요 

어제는 저 한약을 굳이 어린이집에 가져가야겠다고 울고불고..(엄마 민망하게)

가져가게 할 수가 없어서 먹을 걸로 유인했어요 

이제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치팅데이를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럼 그다음 날에는 한 끼 한약만 먹어야 해요 

근데 전 주말에 시댁에서 중국음식 시켜 먹었어요

그래도 평소 짬뽕만 시켜 먹는데 밥이 더 좋을 거 같아서 볶음밥 먹었어요

그래도 다음날에 체중 감소했더라고요(물론 신경 써서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이날 거진 한 달 만에 짬뽕국물

먹었어요 그동안에 찌개나 국은 안 좋다고 해서 안 먹었거든요)

평소 식단이에요 

아메 중독이에요 원래도 좋아했지만 집에선 믹스커피도 중독이라서 4~5잔씩 마셨는데

이제는 차가운 아메만 찾고 있어요 

편의점 커피 맛있어요 ㅎㅎㅎㅎ

박 사이즈 커피로만 구입해서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또한 가지 다이어트 식단 띵커 바디 다이어트 도시락 구입한 거 정말 간편하게 잘 먹고 있어요 

안 그럼 매일 똑같은 것만 먹었을 텐데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천식 볶음밥? 치즈 함박이었던 거 같아요 

저 미니 양배추... 야채는 냉동상태에서 해동한 거라서 맛이 정말 ㅠㅠ

억지로 먹었어요 

치즈 함박은 진짜 촉촉하고 너무 맛있는 거예요 

저 위에 토마토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아들램 줬더니 진짜 너무 잘 먹어서 ㅎㅎㅎ

곤드레 나물밥에 단짠 불고기예요 

이것도 맛있어요 ㅋ 작은 칸에 야채만 빼면 그래도 골고루 야채 채소 먹으라고 넣어준 거니깐

억지로라도 꼭 다 먹고 있어요 

이건 내가 좋아하는 팽이버섯, 오이 고추~ 오른쪽에는 삼겹살 구웠어요 6조각 ㅋ 그리고 오이 고추

오늘 먹은 연근밥에 주꾸미 삼겹살이에요 

연근밥 욀케 맛있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먹으면서 아 이렇게 맛있는 거 알았으면

아이들 줄걸...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ㅋ 주꾸미 삼겹살인데 삼겹살 양 보이시나요?

저 수저에 있는 고기가 전부입니다.

소스는 진짜 맛있어요 ㅎ

역시나 빅사이즈 커피 에요 

커피 너무 맛있어요 어쩌죠?ㅎㅎㅎ 있다가 커피숍 가서 또 한 번 마셔야겠어요 

한약다이어트 할때는 운동을 많이 심하게 못하게 하더라고요

특히나 유산소 운동 나중에 요요올수 있다고요 

그래서 더 좋음 ㅋㅋㅋ 

반응형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로 방향제 구입  (0) 2021.04.19
언더아머 스포츠마스크 구매  (0) 2021.04.10
치카이치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 구입  (0) 2021.04.08
오호라 젤 네일 구입  (0) 2021.04.08
래위시아 꽃  (0)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