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오호라 젤 네일 구입

반응형

오호라 젤 네일 구입

날씨도 너무 좋고 

하지만 육이로 어디 막 나가기도 그렇고... 나갈 곳도 없고 근처에 친구도 없고 

매일 너무 무료하고 해서 멀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구입한 오호라 젤 네일입니다.

오호라 젤 네일 핫해 진건 진작부터 알고 있었지만 먼가 귀찮기도 하고 지금까지 쭉~3~4년 육아만 하다 보니 

할 시간도 없었어요 이제 둘째도 어린이집 가고 하니 한번 해보려고 구입했어요 

원래 막 화려하고 그런 건 싫어하고 단순한 걸 좋아해서 원 컬러로 선택해서 구입했어요 

오호라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하면 젤 램프(18,000원) 무료로 준다고 하여서 신규 가입하고 구입했어요 

오호라 젤 네일 

전 N 줄리엣 네일 12,800원

P새틴 마젠타 페디 14,800원 

이렇게 두가지를 구입했어요 

총 27.600원에 배송비 2,500원 들어서 30,100원 들었어요 

근처에 네일샵 원컬러하는데 보통 4~5만원 선이니깐 싸긴 확실히 싸네요 

여름이니깐 발톱에도 해보려고요 손톱은 좀 머리카락이 낀다고도 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좋아하는 색을 발견해서 구입해 봤어요 

어제 도착했는데 아이들이 있으면 절대 못하므로 

아침 일찍 아이들 어린이집 가자마자 시작했어요 

택배 뜯을때가 가장 행복해요 

짠~~ 너무 깔끔하게 도착했네요 

젤 램프 생각보다 작아서 신기했어요 ㅋ 케이블선이랑 같이 왔어요 

뒤쪽에 램프가 6개가 있더라고요 

이런거 아들들이 보면 아주 환장할 물건이네요 안보이는 곳에 꽁꽁 숨겨둬야 할거 같아요 

아들이 발견하면 하루만에 아작날거 같아요 

받침대가 생각보다 좀 약한거 같거든요 

불 키니깐 엄청 밝죠???ㅎㅎ 눈 아팠음

오늘은 일단 손부터 해보기로 함 

집중력이 짧아서 두 가지 다 하기 귀찮아서 ㅎㅎ 

일단은 손톱부터 색은 정말 예쁘고 좋은 거 같아요 

저 손톱이 두개가 들어가 있어서 나중에 또 해도 될거 같아요 

 

안에 필요한 게 다 들어가 있어요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설명도 쉽게 나와있어서 저처럼 똥 손도 쉽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용방법이 여기 사진으로 아주 쉽게 나와있는거 모르고 왼쪽은 그냥 내맘대로 해버림...ㅠㅠ 

먼저 생 손톱부터 원래 손톱도 짧고 둥글고 해서 못생김 주의

설명서대로 해서 붙여 봤어요 ㅋ

결혼 전에는 진짜 매니큐어 바르는 게 취미여서 수십 개 있어서 갖고 다니면서 주위에 

친한 사람들 발라주기도 하고 너무 재밌었는데 

결혼하니깐 이런 소소한 행복조차 누릴 수가 없더라고요...

혹시나 아이한테 안 좋을까 봐 그동안 안 했어요 

완성샷이에요 

손톱깎이로 자르는 게 더 편해요 확실히 

램프에 3~4번 구워준 거 같아요 

양쪽 손 탑 다 

짧지만 만족합니다.

일단 오랜만에 손톱에 이렇게 하니깐 너무 좋네요 

곧 발톱도 해봐야겠어요 좀 더 밝은 색을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봄에 하고 여름에는 좀 더 밝고 시원한 색으로 

해봐야겠어요 

 

 

부착한지 이틀째 

 

머리끼임이 있네요 확실히...ㅎㅎ 특히나 샤워할때 좀 걸리는게 나오더라고요 ㅎ

그래도 아직까지는 만족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