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치카이치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 구입

반응형

치카이치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 구입

애 낳고 지금까지도 매일 세수만 하고 스킨만 바르고 다녔는데...ㅠㅠ

요즘 햇빛이 너무 따가워서 진짜 기미랑 엄청 생길 거 같아서 뒤늦게 신경 쓰기 시작했어요 

선크림 바르고 다니다가 이왕이면 그래도 하나 바르면서 

좀 뽀샤시하게 다니면 좋겠다 싶어서 검색하다가 

구입한 치카이치코 누트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이에요 

톤 업 크림이라고도 하죠 

전 네이버 몰에서 12,600원에 구입했어요 

지금 세일하고 있더라고요 1+1 해서 싸게 팔던데 전 혹시나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일단 한 개만 구입해 봤어요 

치카이치코 톤 업 크림

이름이 특이하지만 국내 브랜드라고 해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긴 해요 

그래도 이미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핫한 제품이라고 해요 

저 같은 피부 1도 신경 못쓰는 주부는 첨 들어 봄 ㅎㅎ

박스도 너무 예쁘게 잘 빠져서 나왔네요 

튜브 형식으로는 이번에 새로 나왔나 보더라고요 

튜브형식 너무 좋아함 

글자가 잘 안 보이지만 모공 끼임이 적도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보정해 준다고 나와있어요 

앞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개인적으로 연핑크 좋네요 

 

크림은 소량씩 나오도록 되어있어요 

당장 손등에 발라봤어요 

확실히 뽀샤시 해지네요 

비타민 성분도 들어가 있다고 하니 

일단 톤 업 크림보단 피부에도 더 좋겠죠????

양손 비교 샷

일단은 잘 구입한 거 같아요 

간편하게 딱 하나 바르고 나가기 좋은 제품 같아요 

선크림 바르고 톤 업 크림 바르는 게 좋다고 설명서에는 나와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