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제주동백나무 묘목구입(제주동백꽃) 나무마켓, 가든플러스 화분

반응형

나무 마켓-동백나무 묘목(제주 동백꽃), 가든 플러스 화분 분갈이 키트 구입

요즘 육아로 너무 힘들어서 

머라고 하면서 나름 힐링을 해야겠다 생각한 어느날 딱히 할 건 없고(시간적 여유도 없음)

그래서 생각한 게 화분구입이에요 꽃으로 힐링하자 였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첫 번째 제주 동백꽃이에요 

구입은 네이버로 검색하다가 나무 마켓이란 곳에서 구입했어요 

겹동백 꽃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서 제주 동백꽃으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네이버 구매로 23,500원에 구입했습니다.

택배 올 때가 가장 행복한 1인

정말 택배 올 때만 기다리고 있는 1인입니다.

하지만 결혼하고 육아하면서 진짜 애들 거 집안 살림용품 20개 살 때 내 것 하나 살까 말까 한 거 같아요 

이번에 정말 나만을 위한 택배를 오랜만에 기다렸고 도착했을 때 너무 행복했어요 

택배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조금 놀랐어요 ㅎㅎ

박스 안에 신문지로 잘 쌓여서 안 다치게 잘 배송해 주셨더라고요 

화분도 흙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꼼꼼히 잘 묶여서 왔어요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크죠?ㅎㅎㅎ 

만족합니다. 꽃이 핀 게 왔으면 좋겠지만 제가 얼렁 잘 키워서 꽃을 피우도록 해야겠죠?ㅎ

일단은 밖에 두고 아이 센터 다녀왔어요 ㅎ

화분 분갈이를 당장 해야겠더라고요 

너무 싱싱한 아이로 잘 보내주셨더라고요 

다음에 구입하고 싶은 것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다음에는 레몬나무를 구입해 볼까 생각 중이에요 

 

가든 플러스 분갈이 키트

다음으로 진작에 도착했으나 묘목이 늦게 와서 모셔만 뒀던 

가든 플러스 화분 분갈이 키트예요 

가격은 네이버 구매로 18,400원에 구입했어요 저는 중형으로 구입했습니다.

정말 좋은 세상이에요 

흙이랑 다 따로 사야 하나 고민하고 검색했는데 분갈이 키트가 있더라고요 

정말 편하게 싹 다 들어가 있어서 분갈이 초보인 사람도 쉽게 할 수 있겠더라고요 

안에 정말 예쁘고 안전하게 화분이 들어가 있어요 

사용설명서랑 분갈이에 필요한 물품들이 깔끔하게 들어있어요 

와 신기하네요 커피로 만든 식물영양제라니 

아들램 센터 다녀와서 바로 낮잠 자길래 얼렁 나와서 분갈이했어요 

설명이 쉽기 때문에 설명대로 하면 금방 할 수 있어요 

동백묘목 뿌리예요 생각보다 뿌리가 넓게 퍼져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화분 더 큰 걸로 구입해야겠어요 꽉 찼거든요.....

완성했습니다 엄청 깔끔해졌죠???

아무리 생각해도 화분을 더 큰 걸로 구입해야겠어요 ㅎㅎㅎ

화분은 크림색으로 구입했는데 정말 찰떡이네요 

너무 만족해요 

짠~~~~ 어떤가요? 꽃들도 화분 분갈이하고 싶은데

어머니가 아직 분갈이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렇지만 예쁜 화분에 빨리 옮겨싦고 싶어요...ㅋ

첫째도 관심이 많더라고요 화분에 ㅎㅎ 

다음번 분갈이할 때는 첫째랑 같이 해도 좋을 거 같아요 

뒤에 딸기랑 다른 화분은 어머니가 심으신 화분이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