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삼형제고기]LA양념갈비 구입 후기

반응형

[삼형제고기]LA양념갈비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언제부터 인가? 꽤 전부터 인거 같아요 

가끔씩 남편이 LA갈비찜을 보면서 먹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목요일에 딱 또 먹고 싶단 소리 해서 

사줘야겠다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양념도 직접할까하다가...자신없어짐 ㅋㅋㅋ

이곳저곳 알아봤는데 가격도 넘넘 착하고 

평점도 높은곳이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1kg씩 파는데 1kg에 27,500원이에요 전 양이 적을까봐 2개 주문해서 

55,000원 들었어요 

무료배송이에요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토요일인 오늘 받았어요

배송빠른거 넘나 좋음 ㅎ

아이스팩이 전혀 녹지 않게 왔더라고요 

이렇게 고기 두팩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상상했던거 이상으로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전 두개다 넣어서 음식할 생각이었는데 

너무 많길래 하나만 꺼냈어요 


고기양 보이시나요???ㅎ

택배가 오기전에 이마트에 들러서 

버섯을 샀어요 

감자도 하나 넣고요 ㅎ

팽이버섯이 급 먹고싶어져서 샀는데

남편은 왜 갈비찜에 버섯넣냐고 싫어하더라고요 

전 감자랑 이것저것 들어가야해서 

물을 조금 넣어줬어요

감자가 안익을까봐 미리 같이 넣어줬어요 

맛있게 끓고 있는 양념갈비에요 


거의다 익었을때에요 

침고임 ㅋㅋ


아기 잘때 하냐고 엄청 급하게 했어요 

밥먹을 시간이 아닌데 미리 해놓냐고 ㅎㅎ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왕창 넣어줬어요 

어릴땐 버섯이 넘넘 싫었는데 나이먹으면서 

버섯이 좋아졌어요...

확실히 나이가 먹을수록 몸에 좋은게 땡기는거 같아요 ㅋㅋㅋ

양념이 골고루 ~~

완성~~ 팽이버섯 많이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다 넣을껄 그랬나봐요 

너무 먹음직 스럽죠???

이게 다가 아니에요 음식해서 

조금 시부모님드실꺼 덜어놓고 담은사진이에요 

양이 충분히 많은거 같아요 

고기질도 부드럽고 완전 성공적인 쇼핑이에요 ㅋㅋ



반응형